엘러간-고대의료원, 메디컬 에스테틱 공동 연구 협약

[바이오워치]

[사진=한국엘러간]
엘러간이 지난 18일 고려대학교 의료원과 의료 산업 연구 및 사업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엘러간은 고대의료원과 함께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의 의료 산업 연구 및 사업화를 추진하고, 연구 전반에 걸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임상 및 학술적 경쟁력 강화, 기술력 등 혁신 역량을 증진시켜 국내외 의료 산업과 의학 기술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엘러간과 고대의료원은 이번 협약으로 ▲의료 미용 성형 산업 진흥·발전을 위한 교육, 연구 및 임상 시험 ▲장비 및 시설의 공동 사용과 연구 개발 인력 교류 ▲의료 산업 연구 개발의 사업화 지원을 위한 공동 협력 ▲국제 콘퍼런스 및 세미나, 학술 대회 개최 등 다각도로 상호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일환으로 엘러간은 학술 교육 프로그램인 엘러간 메디컬 인스티튜트TM 개최와, 교육 프로그램 개발 등을 고려대의료원과 공동 추진한다.

김은영 엘러간 아시아리젼 총괄대표는 “뛰어난 연구 역량을 보유한 고려대의료원과의 협약을 통해 한국뿐 아니라 아시아 국가와의 다양한 협력이 가능해지면서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에서 의료진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한국엘러간은 앞으로도 건강하고 당당한 인류의 삶을 위해 대담한 도전과 혁신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기형 고대의료원 의무부총장은 “바이오 메디컬 융복합 연구를 통해 미래 의학을 선도하고 모두가 누릴 수 있도록 하는 우리 의료원의 미래 비전과 엘러간이 추구하는 가치는 일맥상통하기 때문에 앞으로의 협력이 매우 기대된다”며 “우리 의료원의 인적 역량과 첨단 인프라를 바탕으로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 발전에 일조하고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새임 기자 j.saeim09@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