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그룹, 2019년 신입 공채 28기 모집

[바이오워치]

[사진=휴온스글로벌]
휴온스그룹이 글로벌 토털 헬스 케어 기업으로의 도약을 함께 할 미래 인재 채용을 위해 2019년 신입 공채 28기를 모집한다.

내년도 신규 모집 분야는 제약 영업(국내), 연구 개발, 경영 지원, CP(컴플라이언스), 보안 등 총 12개 부문으로, 단순 스펙 중심의 채용보다는 휴온스그룹의 미래 성장을 책임질 신입사원의 패기와 열정, 적극성과 직무 적합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할 계획이다.

휴온스그룹은 제약 영업, 연구 개발, 경영 지원 등 개별 직군에 따라 맞춤형 채용 전형을 마련해 가장 적합한 인재를 선발할 방침이다. 매년 제약 영업직군에서는 전년도 입사자들이 직접 1차 면접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면접 당일에 신입 지원자의 면접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함께 일할 선배와의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최종 합격 발표 후에는 기업 및 직무 적성을 판단하고 적합한 현업 부서에 배치될 수 있도록, 합격자들이 선배들과 팀을 이뤄 업무 현장을 생생히 살펴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휴온스그룹은 28기 공채 모집을 위해 주요 채용 박람회 참가 및 수도권 주요 대학을 중심으로 채용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지난 14일 ‘2018 한양대학교 채용 박람회’ 참가를 시작으로 건국대학교, 서울시립대학교, 경희대학교 등 서울·수도권 주요 대학에서 채용 설명회를 진행했다. 오는 23일에는 가천대학교와 단국대학교에서, 26일에는 연세대학교에서 개최되는 ‘청년 일자리 굿매칭 프로젝트 채용 박람회’를 통해 자세한 채용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

휴온스그룹 인사 담당자는 “글로벌 토털 헬스 케어 기업으로의 도약을 함께 할 미래 인재를 찾기 위해 스펙보다는 지원자들의 열정과 패기, 직무 역량을 중심으로 우수한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라며 “매년 혁신적인 성장을 거듭하며 제약 바이오 산업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휴온스그룹과 함께,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치고 싶은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한편, 휴온스그룹은 지주회사 휴온스글로벌을 주축으로 제약 사업을 영위하는 휴온스와 생체 고분자 응용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메딕스, 건강 기능 식품 기업 휴온스내츄럴, 성신비에스티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헬스 케어 산업 전반에 진출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송영두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