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에스헬스케어, EDGC헬스케어로 사명 변경 및 이명희 대표 취임

[바이오워치]

[사진=EDGC]
글로벌 유전체 분석 전문 기업 EDGC(이원다이애그노믹스)가 지난 9월 지분 인수한 씨엔에스헬스케어 사명이 EDGC헬스케어로 변경된다.

26일 EDGC에 다르면, 씨엔에스헬스케어는 사명을 EDGC헬스케어로 변경하고 신임 대표이사로 이명희 EDGC 서비스총괄부사장(CSO)을 선임했다. EDGC는 지난 9월 씨엔에스헬스케어(EDGC헬스케어)의 총 발행주식 가운데 49.9%인 2만 958주를 양수해 최대 주주가 된 바 있다.

EDGC 측은 “금번 사명 및 대표이사 변경으로 인해 수직계열화가 가속화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이명희 신임 대표이사는 “실질적인 사업 시너지 효과 창출을 보다 가속화하기 위해 금번 사명 변경 및 대표이사 취임이 결정됐다”며 “기존 MRO 기업 역할을 기본으로 유전체를 포함한 다양한 헬스케어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EDGC 본사와 시너지를 극대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명희 신임 대표이사는 이원의료재단에서 학술 마케팅을 거쳐 EDGC의 영업 총괄, 최고서비스책임자로서 EDGC의 설립 및 산전 선별 검사(나이스) 등 신규 서비스 런칭 등에 기여했다.

    정새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