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 둘코화이버, 첫 모델로 배우 진기주 발탁

[사진=둘코화이버 모델 배우 진기주.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의 건강 기능 식품 둘코화이버 첫 브랜드 모델로 배우 진기주 씨가 발탁됐다.

지난 9월 국내 론칭한 데일리 장 케어 둘코화이버는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와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돕는 식이섬유를 동시에 함유해 규칙적인 장운동을 돕는 건강 기능 식품이다. 무설탕이며 씹기 좋은 젤리 형태로 제작돼 전 연령 남녀노소 누구나 장기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둘코화이버의 새 얼굴로 선정된 진기주 씨는 최근 종영된 문화방송(MBC)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에서 아픔이 있음에도 씩씩하게 살아가는 한재이 캐릭터를 연기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바쁜 와중에도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며 자기관리에 철저한 면모를 뽐냈다.

진기주 씨는 오전부터 밤늦게까지 진행된 광고 촬영장에서도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며 매력을 뽐내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진기주 씨는 “작품 활동을 하다 보면 불규칙한 스케줄로 건강 기능 식품을 챙겨 먹기 쉽지 않은데, 둘코화이버 구미는 촬영 중간중간에도 간편하게 섭취하며 장 건강을 챙길 수 있어 매력적”이라고 말했다.

최유리 사노피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 팀장은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로 유명한 배우 진기주의 생기 있고 건강한 이미지가 둘코화이버가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건강한 자기관리를 꿈꾸는 소비자에게 둘코화이버 모델 진기주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든든한 지원자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진기주가 함께한 둘코화이버 첫 디지털 광고는 내달 1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정새임 기자 j.saeim09@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