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원 “재수술로 한예슬 흉터 최소화”

배우 한예슬 씨의 지방종 제거 수술 의료 사고 후폭풍이 거세자 차병원 측이 “재수술”을 언급하며 공식 사과했다.

차병원 측은 23일 오후 공식 입장을 내고 “다시 한번 사과한다”며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사진만을 기초로 판단한다면 성형외과적 치료를 통해서 흉터를 최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차병원 측은 “정교한 성형외과적 봉합 기술을 적용해 현재 드러난 상처 부위의 흉터를 최소화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게 성형외과 전문의의 조언”이라며 “한예슬 씨가 전문적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차병원 측은 “일반인의 관점에서 볼 때는 매우 심각해 보이기 때문에 한예슬 씨가 받을 심적 고통이 몹시 클 것이라는 점은 충분히 이해하며, 그 점에서 다시 한번 깊은 사과의 뜻을 밝힌다”고 밝혔다.

다음은 차병원 공식 입장 전문.

한예슬 씨의 치료와 관련해 알려 드립니다.

우선, 한예슬 씨의 지방종 수술 과정에서의 실수로 인해 이런 사태가 발생한 데 대해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상처가 조속히 치료되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임을 거듭 확인 드립니다.

현재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사진만을 기초로 판단한다면 성형외과적 치료를 통해서 흉터를 최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일반인의 관점에서 볼 때는 매우 심각해 보이기 때문에 한예슬 씨가 받을 심적 고통이 몹시 클 것이라는 점은 충분히 이해하며, 그 점에서 다시 한 번 깊은 사과의 뜻을 밝힙니다.

그러나 정교한 성형외과적 봉합 기술을 적용해 현재 드러난 상처 부위의 흉터를 최소화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게 성형외과 전문의의 조언입니다. 한예슬 씨가 전문적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예기치 않게 피해와 심려를 끼쳐드린 데 대해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책임 있는 의료 기관으로서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드립니다.

연희진 기자 miro22@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