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스케어, “개척자 정신으로 성장 지속할 것”

창사 4주년을 맞은 CJ헬스케어가 개척자 정신으로 제 2도약을 준비한다.

4월 1일로 창사 4주년을 맞은 CJ헬스케어는 지난달 30일 CJ인재원(서울 중구)에서 진행된 창사 기념식에서 2018년 경영 방침 ‘New Company Building’을 선포했다.

강석희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130여 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 CJ헬스케어는 새로운 환경과 큰 변화를 앞두고 끊임없는 도전과 성장으로 국내 1위 제약사로 발돋움 할 것을 다짐했다.

30년간 CJ제일제당의 제약 사업을 이끌어온 CJ헬스케어는 연구 개발(R&D) 기반의 글로벌 전문 제약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지난 2014년 4월 1일 공식 출범했다. 최근에는 한국콜마 식구가 돼 새로운 변화 속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특히 강석희 대표는 “우리는 큰 변화와 새로운 환경을 눈앞에 두고 있다”며 “New Frontier(새로운 개척자) 정신과 절박감을 바탕으로 2018년을 New Company의 초석을 다지는 한 해로 삼고 최선을 다해 줄 것”을 주문했다.

CJ헬스케어는 공정거래 날인 4월 1일을 ‘자율 준수의 날’로 제정했다. 이 날 제 3회 자율준수의 날 기념 행사를 개최하고 약사법, 의료법, 공정거래법 등 경쟁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지속 가능한 성장을 가속화할 것을 다짐했다.

송영두 기자 songzio@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