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메디닷컴-태전그룹 오엔케이, 업무협약 체결

건강의료 포털 코메디닷컴과 의약품 유통 전문 기업 태전그룹 오엔케이는 21일 ‘콘텐츠 제공과 브랜딩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두 회사는 이날 오후 서울 종로구 율곡로 코리아메디케어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약국 적합용 콘텐츠 제공 ▲의약품 외 상담 능력 확대를 통한 약사 경쟁력 강화 ▲약국 내 미디어보드를 통한 영상 노출 및 브랜딩 홍보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건강의료 콘텐츠 포털 코메디닷컴은 이번 협약을 통해 오엔케이의 ‘HAHAHA 얼라이언스’에 콘텐츠를 공급하고 브랜딩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또 오엔케이는 코메디닷컴의 콘텐츠를 확보해 HAHAHA 얼라이언스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

HAHAHA 얼라이언스는 오엔케이가 운영하는 약사와 소비자의 1:1 소통에 기반을 둔 약국 중심의 인터(INTER)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다. 미디어보드, 앱 등을 통해 식생활 습관 코칭, 웰니스와 예방 케어, 맞춤형 서비스가 패키지화 돼 약국에 제공된다.

이성주 코메디닷컴 대표는 “코메디닷컴의 건강콘텐츠를 HAHAHA 얼라이언스의 약사들과 고객들이 함께 이용하면서 건강한 약국 문화의 형성에 도움이 되기를 빈다”고 말했다.

강오순 오엔케이 대표는 “코메디닷컴과의 업무협약은 HAHAHA 얼라이언스가 추구하는 ‘건강한 불편함을 실천하고 소통한다’는 모티브에 가장 부합되는 콘텐츠를 약국에 제공하게 됨으로써 사회적인 건강 이슈와 소비자 맞춤형 서비스를 좀더 업그레이드 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양사 간에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이 헬스케어(Healthcare)와 라이프(Life) 전반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공유하고 제시하는 전환점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도강호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