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피부 미용 건기식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부스터’ 출시

휴온스(대표 엄기안)가 피부 관련 특허 물질 발효 허니부쉬 추출물(HU-018)을 활용한 건강 기능 식품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부스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부스터는 병의원 전용 제품이며, 알약 제형으로 복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발효 허니부쉬 추출물에 비타민 C와 콜라겐을 배합해 피부 미용 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발효 허니부쉬 추출물은 피부 보습 및 주름 개선, 탄력 개선 등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피부 관련 특허 물질로, 휴온스 자체 발효 기술로 개발됐다.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 적용 시험에서도 피부 주름, 보습, 탄력 개선 등에 뛰어난 효과를 입증하며 차세대 이너뷰티 소재로 주목을 받고 있다.

손상된 피부 재생을 촉진하고 멜라닌 색소 증가를 억제해 기미나 주근깨를 완화하는 것으로 알려진 비타민 C와 피부 조직을 단단하게 만드는 콜라겐을 배합해 피부 미용 및 건강 개선 효과를 높였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피부 미용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병의원에서만 접할 수 있는 전문적인 이너뷰티 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아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부스터’를 출시하게 됐다”며 “피부 관련 특허를 받은 ‘발효 허니부쉬 추출물(HU-018)’에 비타민 C와 콜라겐까지 배합한 제품인 만큼, 스킨케어·에스테틱 관련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송영두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