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벡-휴온스, 의약품 공동 판매 계약 체결

펩타이드 헬스 케어 전문 기업 나이벡이 의약품 제조 및 판매 전문 회사 휴온스와 의약품 공동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체결한 공동 판매 계약 대상 품목은 치과용 항생 연고제 미노큐어(Minocure)와 임플란트 주위염 치료제 크린플란트(Clinplant) 두 품목이다.

휴온스는 전문 의약품을 기반으로 성장하며 다양한 판매 네트워크를 가진 전문 기업이다. 두 회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치과용 의약품 시장에도 본격 진입을 할 것으로 보인다.

나이벡이 자체 개발한 치과용 항생 연고제 미노큐어는 치주 질환 원인균을 억제하는 효능과 치주낭 안에서 일정 기간 동안 약물을 방출해 자체 조절하는 기능을 갖고 있는 전문 의약품이다. 전신이 아닌 치주 염증 부분 국소 부위에서 약물을 전달하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항생제 내성으로부터 안전해 항생제를 먹을 수 없는 치주염 환자의 국소 염증 제거에도 효과적인 제품이다.

크린플란트는 치주 조직 염증의 원인이 되는 치태와 치석을 제거해 염증의 예방과 진행을 억제하며 임플란트 시술 후 치근 표면을 세척하는 기능을 하는 치과용 컨디셔너 제품이다.

나이벡의 관계자는 “의약품 전문 판매를 진행해온 휴온스의 영업 노하우와 구축된 공급망을 통해 제품이 공급돼 매출 성장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이번 첫 공급 계약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시너지가 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송영두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