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뉴라미스’ 누적 판매 800만 개 돌파

바이오 제약 기업 메디톡스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시리즈 누적 판매량이 800만 개를 돌파했다.

지난 2013년 뉴라미스 시리즈의 본격적인 판매 이후 3년 만인 2015년 300만 개의 누적 판매량을 돌파한데 이어 2년 만에 800만 개를 돌파한 것.

메디톡스가 독자적인 기술로 자체 개발한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는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유럽 의약품 품질 위원회(EDQM)에 등재된 히알루론산을 원료로 사용해 안전성을 더욱 강화한 필러다. 출시 5년 만에 국내 시장을 대표하는 필러 제품으로 성장했다.

국내 시장에서 높아진 인지도를 바탕으로 해외 시장 공략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현재까지 세계 22개국에서 시판 허가를 받는 등 지속적인 수출 국가 확대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 논문이 성형외과 최고 권위의 국제 학술지 ‘미국성형외과학회지’에 게재되는 등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메디톡스 오용기 이사는 “뉴라미스 시리즈가 출시 5년 만에 누적 판매량 800만 개 돌파라는 경이적인 성과를 달성한 데는 우수한 제품력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덕분”이라며 “이번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공격적인 국내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뉴라미스를 글로벌 1위 제품으로 성장 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송영두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