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 GS와 손잡고 메디폼 PB 상품 출시

습윤 밴드 1위 제품(2분기 IMS 데이터 기준) 한국먼디파마의 메디폼이 PB 상품으로 출시됐다.

최근 한국먼디파마는 GS리테일과 PB(Private Brand, 자체 브랜드) 상품으로 메디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메디폼은 메디폼 밴드, 메디폼 H 드레싱, 메디폼 H 뷰티 3종으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 GS슈퍼마켓, 왓슨스 3개 채널에서 판매된다.

메디폼 밴드는 크기가 작아 작은 상처에 사용 가능하다. 폼 밴드형으로 자르지 않고도 다양한 부위에 바로 사용 가능하다. 또 메디폼 H 드레싱은 방수 효과가 있는 하이드로콜로이드 타입 드레싱 제품이다. 이 제품은 5㎝×10㎝ 크기의 프리컷 타입으로 상처 크기에 맞게 자유롭게 잘라 이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아울러 메디폼 H 뷰티는 여성들이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이다. 여드름, 뾰루지 등으로 인한 얼굴 상처 및 노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작고 얇은 원형 패치 형태로 피부에 잘 달라붙어 사용했을 때 눈에 잘 띄지 않는다. 사용 후 간편하고 깔끔하게 떼어낼 수 있다.

특히 세 제품 모두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가능한 콤팩트 사이즈로, 비상시에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기존 메디폼 제품과 동일하게 상처의 진물을 빨리 흡수하고 적절한 습윤 환경을 제공해 상처를 효율적으로 관리해준다.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진준호 마케팅 매니저는 “습윤 밴드 1등 제품으로서, 이번 PB 상품 출시를 계기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일상에서 더욱 손쉽게 메디폼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송영두 기자 songzio@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