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 바이러스로부터 코 보호하는 스프레이 2종 출시

한국먼디파마(대표이사 이명세)가 8월 호흡기 감염 바이러스로부터 비강 상피세포를 보호하는 ‘베타케어 콜드디펜스 나잘스프레이’ 및 ‘베타케어 콜드디펜스 키즈 나잘스프레이’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베타케어 콜드디펜스 나잘스프레이는 천연 유래 홍조류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 의료 기기로 비강 내에 분무 시 코 속에 물리적인 막을 형성하여 호흡기 바이러스 감염으로부터 보호해 준다.

베타케어 콜드디펜스 나잘스프레이는 콧물, 코 따가움 등 감염 초기 증상이 있을 때 비강 내에 1회씩 하루 최소 3회 분사한다. 이 제품은 만 1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하며, 키즈용 제품의 경우 아이들에게 적합한 분사량이 분무되도록 되어 있어 사용감을 더욱 높였다.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나 미세 먼지가 많아지는 봄, 가을철에는 대기 중의 바이러스가 호흡기를 통해 침입하기 때문에 코에 감염 증상이 보이기 전에 코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베타케어 콜드디펜스 나잘스프레이는 휴대하기가 편리해 들고 다니며 수시로 사용할 수 있어 쉽고 간편하게 콧속을 보호할 수 있다.

한국먼디파마 베타케어 담당자 김광준 대리는 “베타케어 콜드디펜스 나잘스프레이의 출시로 요즘 같이 환절기 미세 먼지가 문제가 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더 많은 사람이 쉽게 감기 바이러스를 방어할 수 있길 바란다”며 “온 가족이 함께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나잘스프레이 제품으로 가족들의 건강을 지키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베타케어 콜드디펜스 나잘스프레이 2종의 용량은 각 20㎖다.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제품에 천연 유래 홍조류 추출물 성분이 함유됐고 스테로이드, 보존제, 색소 및 향을 배제하여 인체에 무해하다.

한편, 한국먼디파마 베타딘 제품군은 베타케어 콜드디펜스 나잘스프레 이외에도 인후염 치료제 베타딘 인후스프레이, 여성 청결제 지노베타딘 질 세정액, 상처 소독에 사용하는 베타딘 드라이파우더 스프레이, 구강 청결 및 구내염 치료에 사용되는 베타딘 가글액 등 다양한 제형이 출시돼 시판되고 있다.

코메디닷컴 kormedinews@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