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 퍼스널 헬스 사업부 총괄에 서홍표 부사장

필립스코리아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퍼스널 헬스(Personal Health) 사업 부문 총괄에 서홍표 부사장을 선임했다고 9일 밝혔다.

7일부로 필립스코리아에 합류한 서홍표 신임 부사장은 지난 20여 년간 일용 소비재 분야에서 마케팅, 영업, 재무, 유통 등 다양한 직무를 담당하며 폭넓은 경험과 역량을 축적했다. 필립스는 소비재 분야 전문가 서홍표 부사장이 급변하는 시장과 소비자 요구에 선제 대응할 수 있는 혁신 전략으로 일반 소비자를 위한 퍼스널 헬스 사업 부문의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분석했다.

필립스코리아 총괄대표 도미니크 오 사장은 “퍼스널 헬스 사업부는 다양한 솔루션으로 소비자가 더욱 건강하고 능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누리도록 이바지하고 있다”며 “소비자와 밀접한 산업에서 오랜 경험을 가진 서 부사장이 소비자에 대한 깊은 이해와 포용적 리더십으로 퍼스널 헬스 부문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서홍표 부사장은 “의미 있는 혁신으로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한다는 비전을 가진 필립스에 합류해 기쁘다. 탄탄한 조직력으로 고객과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소비자에게 더욱 신뢰를 얻으며 필립스의 비전을 실현하는 데 힘을 보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서홍표 신임 부사장은 2010년부터 다국적 식품 회사 한국하겐다즈/제너럴밀스 코리아의 대표이사직을 맡아 매출과 수익 면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고, 한국에서 입지를 넓히는 데 공을 세웠다는 평을 받았다. 이전에는 10여 년간 다국적 생활용품 기업 P&G에서 폭넓은 직무 역량을 쌓았고, 이후 니베아 영업 총괄, 한국리치식품 대표 이사를 역임하며 리더십을 강화했다.

송영두 기자 songzio@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