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하다”

온라인 마케팅에 혁신의 바람이 불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의 한계를 지적하는 목소리가 여기저기서 나오고 있다. 예전처럼 체험단 , 파워 블로거 몇 명만을 이용하여 홍보하는 방법으로는 그 효과가 해마다 떨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몇몇 대형 포털 사이트의 검색에 의존하던 방법에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 미디어(SNS) 마케팅의 비중이 커진 것도 커다란 변화다.

급변하고 치열해진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 자신의 상품을 고객에게 긍정적으로 또 지속적으로 알리는 데 광고 대행사의 역할에 방점이 찍히는 것도 이 때문이다. ‘퍼스트애드’는 바로 이 지점에서 주목받는 광고 대행사다. 퍼스트애드는 국내 온라인 광고 컨설팅 업체로 온라인 광고 솔루션 개발, 운영 등 탄탄한 노하우와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온라인 종합 광고 대행사이다.

퍼스트애드는 국내 주요 언론사와 업무를 제휴하여 광고주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제공하고, 온라인 마케팅 사업 시장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차별화된 전략과 마케팅으로 여러 광고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퍼스트애드가 강조하는 것은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

퍼스트애드 이광수 대표는 “마케팅 리서치부터 시작해서 STP(시장 세분화, 목표 시장 선정, 포지셔닝)를 감안한 철저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 한다”며 “실행에 있어서는 광고/이벤트/CRM/온라인/홍보 등 마케팅/광고/홍보의 제반 요소들이 누락이 없는지 검토하고, 각 요소들이 유기적으로 연계되도록 설계하여, 통합적으로 마케팅을 전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런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서 퍼스트애드는 다수의 모바일 캠페인을 비롯한 다양한 광고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면서 광고 시장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고 있다.

 

코메디닷컴 kormedinews@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