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 감소를 돕는 콩, 쉽게 먹는 법

‘몸속 관리’를 위한 천연 원료 이야기(4)

콩이 예로부터 ‘밭에서 나는 고기’로 불린 이유는 식물성 단백질 등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기 때문이다. 또 콩은 각종 질병의 위험을 줄인다는 연구 결과가 꾸준히 나오는 등 건강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콩의 대표적인 효능 가운데 하나는 몸속의 지방 축적을 방지해 복부 지방을 포함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이다. 특히 우리나라에서 많이 애용하는 콩인 대두는 장 운동을 활성화해 배변이 용이하도록 돕는다.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콩은 체중 감량을 용이하게 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그렇다면, 이 같은 콩의 효능을 쉽게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바이탈뷰티(VITALBEAUTIE)의 ‘슬리머디엑스(슬리머DX)’는 APIC 대두배아열수추출물 등 복합물을 함유해 복부 지방을 포함한 체지방 감소와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슬리밍 제품이다.

바이탈뷰티는 대두배아추출물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대두배아열수추출 기술을 개발했다. 국내에선 처음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복부 지방을 포함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개별 인정을 받았다.

‘슬리머디엑스’의 주원료인 APIC 대두배아열수추출물 등 복합물은 아모레퍼시픽이 독자 개발한 원료로 한국인 대상 12주 인체 시험 결과 복부 지방을 포함한 체지방 감소를 검증해냈다.

국내 최초 앰플형 슬리밍 제품인 ‘슬리머디엑스’는 하루 1회, 1앰플씩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어 바디 라인 관리를 위해 체지방 감소를 원하는 20, 30대 여성에게 권장된다. ‘슬리머디엑스’는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및 아모레퍼시픽몰(APmall)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코메디닷컴 kormedinews@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