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넥스, 강력한 항산화제 ‘액티엔’ 출시

메디넥스가 만성 염증을 억제하는 강력한 신개념 항산화제 액트엔을 출시했다.

액트엔은 Nrf2를 활성화하는 파이토케미칼을 주요 성분으로 고함량을 통한 섭취 편익성과 원료 배합의 최적화로 높은 항산화 효과를 구현했다.

Nrf2란 항산화 시스템의 총괄 조절 물질이다. 액트엔에 포함된 5종류의 파이토케미칼이 Nrf2의 경로를 활성화하고, Nrf2 메신저는 효소 활성을 조절해 생존 유전자를 조절한다.

또 체내 항산화 효소인 수퍼옥사이드디스무타제(1SOD)와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글루타치온, 그리고 과산화물을 파괴하는 산화 환원 효소 카타라제의 작용을 최대로 활성화시킨다.

양시영내과 양시영 원장은 “미세 먼지와 같은 대기 오염 물질이나 흡연 그리고 화학 첨가물이 들어있는 음식을 먹으면 몸에 해로운 요소를 없애기 위해 염증 반응이 생긴다“며 ”내장 지방이 몸 안에 쌓여도 염증 물질을 유발하고, 몸 안에서 당과 지질을 없애는 과정에서 혈관이 손상돼 염증 물질이 발생하기도 한다”고 설명했다.

양 원장은 “만성 염증이 만성 질환을 부르며, 암, 치매, 비만, 동맥 경화, 이유 없는 통증도 모두 염증으로 인한 것인데, Nrf2는 염증을 억제하거나 파괴하는 강력한 작용을 하는 물질”이라고 덧붙였다.

액트엔은 ▲ 고혈압이나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 ▲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사람 ▲ 류머티스 관절염 등 자가 면역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 ▲ 치주염 등 잇몸 질환이 있는 사람 ▲ 지속적으로 피곤함을 느끼는 사람 ▲ 우울증이나 불안감을 자주 느끼는 사람 ▲ 비염이나 천식 등 알레르기 질환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송영두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