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겐 생성 촉진 ‘스컬트라’로 입체 얼굴 완성

노화는 생명체라면 누구나 겪게 되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나이가 들수록 피부 속 콜라겐이 부족해져 얼굴의 볼륨이 줄어들고 각종 주름이 도드라져 보인다.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많아지면 나이보다 훨씬 더 늙어 보이는 일명 ‘노안’이 된다. 때문에 피부의 탄력이 현저히 줄어들기 시작하는 20대 후반부터 안티 에이징 관리를 철저히 해야 동안 외모를 유지할 수 있다.

스컬트라는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꺼진 볼륨을 채워준다. 꺼진 볼이나 관자놀이 부근 등 볼륨이 꺼진 부위에 시술하면 자연스러운 동안 얼굴을 만들 수 있다. 또 피부결 개선과 탄력 증가에도 도움이 돼 안티 에이징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시술 시간이 짧고 2년 이상 효과가 지속되는 것도 장점으로 손꼽힌다.

단, 스컬트라는 시술 이후 부작용이 있을 시 처치가 어려워 정품, 정량 시술은 물론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의사에게 시술 받는 것이 가장 좋다. 스컬트라 전문 병원으로 유명한 메이드유의원의 박건환 대표원장은 “스컬트라는 멍과 붓기를 최소화해 시술 후 일상생활로 바로 복귀가 가능하다”며 “특히 여름휴가 시즌에 문의가 가장 많은 시술”이라고 설명했다.

박건환 원장은 “미에 대한 기준이 동안으로 자리 잡은 것은 꽤 오래 전부터의 일”이라며 “동안 외모도 좋지만 자연스러움도 포기하지 않아야 최고의 아름다움이 완성된다”고 말했다.

한편, 메이드유의원은 강남점, 상암점, 부평점, 명동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도움말 : 메이드유의원 박건환 대표원장)

 

코메디닷컴 kormedinews@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