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건강 기능 식품 ‘마이니’ 출시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건강 기능 식품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일동제약은 종합 건강 기능 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를 새롭게 론칭하고, 9종의 건강 기능 식품을 출시했다.

마이니(MyNi)는 내 몸에 맞춤 영양 정보(My Nutrition Information)라는 의미로 사람들에게 맞춤형 건강을 전달한다는 철학을 담고 있다.

특히 과학을 근거로 한 제품 설계와 철저한 품질 관리, 그리고 1:1 상담 서비스라는 3대 원칙을 통해 건강과 신뢰를 함께 전달하는 것을 브랜드의 기본 목표로 삼고 있다.

일동제약은 건강 기능 식품 시장 본격 진출을 위해, 지난해 건기식CM팀을 신설, 전문 인력을 확보하고 제품 개발과 시장 계획 수립 등 약 1년간의 준비를 거쳤다.

일동제약은 마이니 브랜드의 론칭과 함께, 간 건강, 장 건강, 눈 건강, 혈행 개선 등 다양한 기능의 건강 식품 9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9종 중 마이니 간에다밀크씨슬은 간 건강을 위한 기능성 원료인 밀크씨슬추출물에 헛개나무열매, 오미자, 울금, 레드비트 등의 보조 성분으로 지친 간을 위한 활력 에너지를 보충해 준다.

마이니 보타닉오메가3는, 흔히 오메가-3로 알고 있는 ‘EPA 및 DHA 함유 유지’를 함유하여 혈중 중성 지질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더불어 또 하나의 기능성 원료인 비타민 D가 함유되어 뼈 건강도 돕는다.

마이니 스트레스케어B는 홍경천 추출물과 비타민 B군을 통해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밖에도 코엔자인Q10이 주성분인 마이니 시너지코큐텐과 기억력 개선과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마이니 알티지오메가3, 마이니 아이케어루테인, 어린이용 건강 기능 식품인 마이니 튼튼아연&C, 배변 활동을 돕는 마이니 지큐랩 알에이치티 등도 있다.

아울러 일동제약 마이니는 카카오톡을 통해 1:1 상담이 가능한 서비스를 마련했다. 카카오톡 친구 마이니를 검색하여 등록하면 제품 담당자와 1:1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마이니는 우선 일동제약 자사몰인 일동몰을 비롯한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점차 유통망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마이니 브랜드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금년안으로 30여 종의 건강 기능 식품을 개발하여 몸 상태에 맞는 선택의 폭을 획기적으로 넓힌다는 계획이다.

송영두 기자 songzio@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