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머나이저, 폐경기 여성 성기능 향상에 큰 효과

클리토리스 자극기인 ‘우머나이저 디럭스(The Womanizer Deluxe)’가 폐경 전후기 여성의 오르가슴 장애 치료에 대한 시험적(파일럿) 연구에서 성기능 향상에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성적 고민과 삶의 질 전반을 개선하는 데도 큰 도움이 됐다.

비뇨기기학자 겸 성건강 전문가인 제니퍼 버맨 박사가 주도한 이번 연구는 플레저에어 테크놀로지(PleasureAir Technology)가 특허를 낸 우머나이저의 효과를 집중 관찰한 것이다.

이번 연구는 평균 연령 56세의 폐경기 여성 22명을 대상으로 4주간에 걸쳐 이뤄졌다. 연구결과, 실험참가자 전원이 우머나이저 사용으로 오르가슴을 경험했다고 답했다. 실험참가자의 86%는 5~10분 내에 오르가슴에 도달했다고 말했으며 “우머나이저가 성적 반응도를 개선시켰다”고 답했다. 77%는 전반적인 오르가슴 반응이 좋아졌다고 답했으며, 73%는 오르가슴 농도가 짙어졌다고 답변했다.

한편 미국은 2020년까지 5000만명 이상의 여성이 폐경기를 겪게 되며 이들 중 상당수가 성기능 장애에 시달릴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현재까지 미국식품의약청(FDA)의 승인을 받은 폐경기 여성용 성욕 증진 및 오르가슴 장애 치료제는 나와 있지 않다.

버맨 박사는 이번 연구에 대해 “성인용 기구 시장과 건강용품 시장으로 갈려 있는 현재의 시장 구도에 균열을 내려는 첫 시도”라면서 “우머나이저가 노화와 페경으로 인해 성기능 장애를 겪는 여성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머나이저는 진동보다는 공기압을 이용해 클리토리스의 둔감증을 최소화하는 도구다.

프리미엄 성생활용품 쇼핑몰 바디로 이신우 본부장은 “현재 우리나라에서도 우머나이저를 경험한 여성 고객들의 반응이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며 “최근에는 성능이 더 업그레이드된 흡착과 진동기능을 동시에 사용 가능한 제품도 출시가 되고 있다. 사용부위도 클리토리스, 유두, 귓볼 등 다양한 신체 부위에 사용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 출처= 우머나이저]

    백완종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2
    댓글 쓰기
    • 베*** 2023-02-15 07:11:58 삭제

      […] 세부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답글0
      공감/비공감 공감0 비공감0
    • 기*** 2019-08-08 13:24:29 삭제

      공식 쇼핑몰 http://plsl.net 서울 특별시 마포구 양화진길 10 플레져랩 02.323.0610 전 세계 성인들에게 충격을 안겨준 그 토이와 함께 이제 즐거움을 테이크아웃 하세요. 또 다른 차원의 폭발감을 만나보세요 온라인 오프라인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동시 진행중입니다.

      답글0
      공감/비공감 공감0 비공감0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