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구강성교 논란.. 여성건강에 좋다?

아직도 세계적으로 적잖게 금기시되고 있는 구강성교. 그래서 파트너와 성행위를 하면서도 이를 망설이는 이들이 많다. 그런데 구강성교가 성관계에서의 흥분과 쾌감을 높이는 것은 물론 건강에도 이롭다는 연구결과가 나와 흥미롭다.

인도의 영자 일간지 데칸 크로니클이 최근 보도한 이 연구결과에 따르면 남성이 여성에게 구강성교를 해 주면 그 여성의 몸에서 ‘사랑의 호르몬’으로 불리는 옥시토신(oxytocin)과 DHEA(인체 내 부신[副腎]에서 생성되는 생식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한다는 것이다. 두뇌에서 분비되는 이들 물질은 심장 질환 및 신장암의 발병을 막아주는데 도움을 주는 효능이 있다.

또 여성의 두통을 치유해주고 숙면을 취하게 해 주는 효과가 있었다는 게 연구팀의 설명이다. 남성 측에도 면역력을 향상시켜 주는 등 여러 가지 이점이 관찰됐다고 연구팀은 밝혔다. 이 신문은 “특히 아직도 구강성교를 매우 꺼리는 편인 여성들이 더욱 주목할 만한 연구결과”라고 논평했다.

하지만 구강성교를 자주 하면 머리와 목에 생기는 두경부암의 발병률이 높아진다는 경고가 이어지고 있어 사람들의 ‘선택’을 어렵게 하고 있다. 미국 암협회(The American Cancer Society)는 최근 “지난 1980년대 이후 두경부암이 200% 이상 늘었다”면서 그 원인으로 음주, 흡연과 더불어 구강성교의 증가를 꼽았다.

자궁경부암의 원인이 되는 인유두종 바이러스(HPV)는 피부와 점막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남자도 감염되면 암에 걸릴 위험이 높아진다. 혀와 편도선에 생기는 암의 65% 이상은 HPV 때문이며 이 중 80%는 남자에게서 발생한다. 두경부암으로 이어지는 HPV는 성 접촉을 통해 감염되기 쉽다. 미국 암협회는 “구강성교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 HPV 관련 두경부암 발병 증가의 한 원인이라는 증거들이 계속 나오고 있다”면서 “다만 그렇다고 해서 모두 감염되는 것은 아니다”고 말했다. 이 내용은 성 전문 인터넷신문 속삭닷컴이 보도했다.

yjkim yjkim@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81개 댓글
  1. 시바

    오럴하라는 얘기야 말라는 얘기야???
    하고 죽는게 낫다!!!!
    ㅋㅋㅋ
    이런걸 연구라고 시바!!!!

    1. 티미

      ㅋㅋㅋㅋㅋㅋ

    2. 산부인과 박사님

      빨면 여성 경구암 발생율 급격히 증가한다

      1. 뻘글러

        그럼 빨지말고 핥으면 됨

    3. ㅋㅋㅋ

      ㅋㅋㅋㅋㅋ

  2. 티미

    시바견이 이글을 읽고 말합니다 이런 시바~~

  3. ㄱ고미디

    빨아주라구ㆍ
    핥아주나구
    머하라고

  4. 김재판

    보지 빠는 맛이 최고지
    나는 매일 빨아주느뉘ㅣ

  5. 글쎄다

    더티함이 좋다니 음

  6. 익명

    냄새나는 조개 깨끗이 씻어서 먹으라는 도사님의 말씀이시군?

  7. 라퐛

    따지면 문제없는게 어딧나 ᆢ
    깨끝이 손질해서 먹으면되지ᆞᆞᆞᆞᆞ전복이나
    홍합 멍게 ᆢ
    마찬가지로 그것도 손질깨끝하게하라고 해놓고
    녹여 먹으면되지 ᆢ

  8. 국제다큐

    박정히가 남으꺼 먹을 땐 조용히 하라고 했다든가?

    여자를 하도 밝히니까 육여사가 조때가리를 조심하라

    그 잔소리 듣기싨어서 제일교포 선생 모셔다가 총으로

    저세상 먼저 보냈다는 이야기 가 있습니다

    1. 박통색색이

      정말이야…
      외국인 입장도 헐렁하게 만들고..
      정말로 박통이 이래다면
      정말 여자만 밝히는
      똥개 색색이네.

    2. 이종윤

      에이~호로자슥

    3. 익명

      ㄴ ㅣㅇ ㅐㅁ ㅣ가 그렇게 가르치든아 미친좆대가리 님아 좆대가리 잡고 반성해라 돌아가신분 욕하지말고 빨갱이 새끼

    4. 작은별

      미친×가.따로.없네.혹시.좌빨.종북.또는간첩이지.

  9. 교주

    보지도 빨고
    좃으로 쑤시다가 좃물은
    입에다가 싸야지 ‥그래야 섹스할만하지

  10. 곰탱이

    개쉑

  11. 쉐보레

    역시 코메디닷컴

  12. 고구려백개심자

    고구려에 불교를전해준 유명한 승려들이 있었지
    마구할타, 두루할타

  13. 한남충

    그니껰ㅋㅋ 보지는 졸라빨고 쑤신담에 주둥이에 좆물 존나 싸줘야짘ㅋ 그래야지 좆물에 미쳐서 창녀각

  14. 익명

    입안에 성병옮아서 결국 어린아기한테 온가족한테 옮긴다. 이런걸 말이라고 하냐!!!!!! 절대 구강성교는 하면 안됨!!!!!!!!!!

    1. 음하하

      니네가 그 맛을 알아?ㅋ

  15. 아재들냄새나

    나이 똥꼬로 처먹은 아저씨들 댓글 존나 역겹네

  16. 미친롬

    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뎃글 50 60대 아재들 말하는거봐

  17. 조약돌

    요즘 보빨 자빨 안하는 사람있나?

  18. 암캐년

    졷지갑에 졷을 박아야지~
    혀를 박으면 안되쥐~~♡♡

  19. 저승사자

    류 개순이는 여자 똥구도 빨아 준다고 ㅋ
    조만간 암걸려 디질겨 ㅋ

  20. 18.4센티

    미치게 좋더라…
    상대도 클리를 쪽쪽 빨아주면 완전 허리를 젖혀
    죽을힘을 다해 소리를 질러대고…
    쥬스는 퐁퐁나오고…
    20대나 30대나 40대나…
    다들 미칠듯이 좋아하드만….

  21. 익명

    여기 자극적이게 댓글단사람들 중 거의 대부분이 이혼당했거나 결혼 못하고 가족도없이 혼자 고시원에 사는 사람들 일듯 사회에 고립되고 혼자 덧글에 심취하는것이지 안따까울뿐 …

    1. 아베첩실나베

      공감~ㅋㅋㅋ~~

    2. 우짜노

      공감…..찌질이들…..

  22. 산부인과 박사님

    일단 성교할때 남자의 혀와 입속에는 여성 경구암을 유발하는 바이러스와 효모균 박테리아가 늘 상존한다. 충치를 유발하는 박테리아도 들어있다. 그래서
    입으로 여성의 성기를 빨거나 혀로 그곳을 날름거리거나 접촉하게 되면 여성이 자궁경부암에 걸릴 확률이 급격히 증가한다.
    절대로 입으로 빨지마라. 후회한다.

  23. 산부인과 박사

    남자도 여자입속으로 자지를 빨게 하지마라. 왜냐? 여자의 입속에도 아무리 양치하고 해도 늘 입속에는 유두종 바이러스나 효모균 박테리아 심지어 아메바 진균까지 들어있는 경우가 많다.
    만약 여자가 남자의 성기를 빨게 되면 남자 성기에 묻게 되고 그 자지를 여성의 성기로 가져가면 여성만 피해를 본다.
    결국 뭔말이냐하면……….성교할때는 절대로 서로 빨리고 빨아주고 이 자체를 하지마라. 여성쪽이 대단히 위험해져.

    1. 산부인과 박사

      그거 빨아봐야 뭔 재미가 있든? 빨려봐야 간지럽거나 상대방이 애처롭게만 안보이드냐? 다들 품위있게 성교해라. 불끄고 은근히 천천히 . 그냥 포르노 찍듯 쭉쭉 빤다거나 없는 괴성까지 질러대며 무슨 포르노 배우여자처럼 질러대는 꼬락서니도 소름돋는다. 진실되게 성교하고……. 오로지 성교를 위한 성교아닌 성교는 절대 금지해라…….

      1. 알리바바

        니가 가라..하와이

  24. 익명

    내평생 이런 품위 있는 기사와 댓글은 처음보네

  25. 아베첩실나베

    다 읽고나서 내린 결론!

    깨끗이 씻지않으니 발생하는 것들~이네..ㅋㅋ~
    빨아주기전에 양쪽다 청결하게 해주면 걱정 끝!
    환경이 지저분하면 모든 일들이 꼬이기 마련~~!!

    섹스든 정치든.. 환경이 먼저다.!

  26. 섹스머신

    인유두종 바이러스(HPV) 예방주사 맞읍시다. 주사 다 맞고 맘껏 빨면 됩니다.

  27. 입이제맛

    마지막 발사하는곳은 입싸가 쵝오. 안쪽까지 쪽쪽 빨게하면 그곳은 헤븐

  28. 00

    거시기 주위를 충분히 마사지하다가 애태우듯이 살짝쿵 살짝쿵 핥으세요

  29. 나를 사랑하는 여자

    극히 공감합니다
    이런 마인드의 남자를 만나고싶다
    여기에 저질스럽게 댓글다시는 분들
    제발 새겨들으시길….

    1. 나를 사랑하는 여자

      극히 공감합니다
      이런 마인드의 남자를 만나고싶다
      여기에 저질스럽게 댓글다시는 분들
      제발 새겨들으시길….
      산부인과 박사 님 댓글

  30. ㅉㅉㅉ

    실명확인 안하고 댓글 적게 해주면
    이렇게 모든년놈들이 쓰레기가 된다.

    1. 공감

  31. 난 초딩

    글쓰는거 생각하는거 하고는 완전 초딩이네~~

  32. 익명

    미친 새끼… 담배가 무용지물이 아니라고, 담배가 치매를 막아 준다고 쓴 기사와 같네..

  33. 야잇 변태들아

    대박….변태들
    산부인과 박사님 빼고

  34. 정말 찌질한 변태 남자들 많다
    산부인과님 댓글 새겨 들어라 온갖병에 여자 죽이지말고ㅡ더러운 쾌락은 고만 즐기고 제대로 진실되게 아껴주며 관계해라

  35. 장영훈

    오럴 하면 여자는 자연 앞면 근육운동으로 자연 다이어트.

  36. 더더더

    핥아주면 좋은데
    빨아주는건 시려.

  37. 열렬히

    마누라가 오히려 핥아달라고 부탁하는데..?
    나는 빨아달라하고..
    서로 69자세…로 하기도 하고
    양치하고 가글하고 해야되려나? 멘톨성분으로
    화끈거릴거 같은데;;
    아무튼 어찌해야 하는건가요?
    예방주사 맞고나면 괜찮은가요?
    아님 평소 구강성교 하는 부부는 hpv 검사를
    주기적으로 받아야하는건가요?
    마누라가 빨아주고 마누라 입에 싸고 제거를 먹어주기도 합니다 정말 극치감이 최고인데요..

    1. 카운셀러

      사랑의 행위인걸요 ..겁내기는..

  38. 젖박사

    좆 빨아서 암 걸려 뒤졌다는 소리 못 들어 봤다. 뒤질놈은 어케든 뒤지게 되있어…

  39. Ssd

    오럴섹스알려줘요?

  40. 나병원

    인유두종 바이러스 예방주사 추천
    일본애들은 예방주사 안맞아서 다 썩었음

  41. 구월산약수

    조개는냄새가좀나야맛이쥐~~~

  42. 실루엣

    입으로 맛보지않은 것들이 인간이냐 많이 모자란거지

  43. 님아

    조개 잘못 먹다가 A형 간염 걸려요

  44. 익명

    남녀둘다 인유두종바이러스예방주사맞으세요 30 40대도 효과있어요

  45. 산부인과 박사 애인

    2016년 기사인데 왜 갑자기 뜨나

  46. 익명

    참 댓글 수준들 하구는 잘난 사람들은 저런 댓글 안달아여~꼭여자 사람 못 만나본 인간들 혹은 입에 양기만 잔뜩오른 입에서 아똥내 나는 아재들 정말 더럽다 못해 역겹다

  47. 최윤석

    ㅡㅡ 인도에서 연구한거면 쓰레기인데 강간천국

  48. 익명

    빙고.덤으로얼굴에두뿌려주구욤.

  49. 구강을 왜 하노 똥구녁에 하면 되지

  50. 오랄섹스

    여자가 남자 자지 빨아주고 남자가 여자 보지 빨아주는거임

  51. 씹구멍

    쭉쭉 빨고 훅훅 쑤시면서 보지도 즐겁고 자지가 벌떡 벌떡 거리면서 쑥 들어갔다 나왔다 신음소리에 오 시부랄 좆물 쭉쭉

  52. 카사노바

    그냥 늘… 하던대로해! 걱정은 ㅋㅋ

  53. 니미시바

    보징어 냄새 맡고나믄 죽을때까지 핥을 생각 안날거다.
    40넘은 것들은 물반 오줌 반이다. 조심해라

  54. 씹구멍

    전복을 햝아보면 보지 빨떄랑 비슷한 느낌이 난다 생전복을 썰지말고 그대로 빨아봐라 씹물 비슷한 보징어냄새와 함께 느낌 작렬 ㅋㅋㅋ

  55. 000

    뭐라하든 비위생적이라 별로-_-, 어차피 빨아줘도 후달려서 하는데는 한계가 있고, 걍 정력에 좋은 거 챙겨먹여주는 편이 더 나음.

  56. ㅇㅇ

    댓글이 끝내주네 ㅋㅋㅋ

  57. 문화인

    부모님이 댓글 본다고 생각하고 써봐라. 어리석은 사람들아.
    집에서 부모님이 아시니? 그러고 다니는거.

  58. 파푸아뉴기니에서 온 피아노

    점심에 김밥 먹었더니 배고프다..

    이것 저것 다 떠나서 사랑부터 하고 싶다….

    저녁은 뭐 먹지

  59. 오럴b

    죹뽀는 소리하네

  60. 마징가X 연구소박사다

    닭똥집맛있냐? 근데 진짜이름은 닭모래집이란다 왜 그리부르냐하면 너무 맛있어서 나만먹을려고 그런단다…너뮤맛있다고 남먹지말라고
    자 그럼 다시말라지만 오랄이 몸에 나쁘단다…
    연구는 카사노바 의사들이했단다…왜 나만 비기로 써먹을려고 당하고나면 쑥쑥가지고 5분도 힘드니 머리부터 발끝까지 봉사해라…하긴 키스만 2시간도 하는데..

  61. 익명

    손으로 느끼는 보지 촉감도 좋지만 입과 혀로 느끼면 더 좋다.
    보들보들하고 야들야들하고, 미끈한 애액도 좋고.
    쪽쪽 핥고 빨때 넘 좋다.
    다만 음순이 너무 늘어져 크고, 보지털이 너무 정글 같거나, 돼지털 처럼 거칠고 굵으면 빨기 싫다.
    제모 했고, 핑크빛이 도는 보지는 금덩어리 보다 소중하다 ^^

  62. 잘 빠는 남자

    구강성교 없이 섹스를 왜? 하죠? 남자는 태어나서부터 빨며 자랍니다. 그래서 어릴때 젖 빠라먹고 쭈쭈바 빠라묵고 손가락 빠라 묵는것입니다. 성인이 되어서도 여친의 젖을 빠라묵죠
    빠는연습 자주 하시고 열심히 빱시다 부드럽게

  63. 댓글러

    기사보다 댓글이 더 유익한데…

  64. 끼리끼리잘노네ㅋ

    여기 댓글 수준 왤케 저급하지ㅋㅋㅋㅋㅋ 머하는 데임? ㅋㅋ

  65. 익명

    코메디닷컴 ㅋㅋㅋ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