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 성적으로 가장 매력적인 나이는?”

 

여성이 자신을 성적으로 가장 매력적으로 느끼는 나이는 만 34세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영국의 대형 백화점 하우스 오브 프레이저(HOUSE OF FRASER)가 영국 여성 2,0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를 속삭닷컴이 소개했다.

응답자들은 34세가 매력적인 이유를 나이가 들면서 자신감이 높아져서(64%), 사회적으로 더 나은 관계를 맺고 있어서(34%)라고 말했다. 응답자의 26%는 어렸을 때보다 성욕이 더 강하고, 침대에서도 더 자신감 있게 행동한다고 답했다.

스스로가 성적으로 매력있다고 느낄 때는 누군가가 나의 매력적인 부분을 알아봐줄 때(52%), 교제중인 파트너나 배우자에게 칭찬받았을 때(46%), 새로운 옷을 구입했을 때(38%), 속옷을 구매했을 때(37%) 등의 응답이 나왔다.

그 밖에 30%는 밤에는 배우자나 파트너와 함께할 때보다 동성 친구와 있을 때 더 성적 매력이 돋보인다고 응답했으며, 18%는 파트너와 함께 있을 때 더 성적 매력을 느낀다고 응답해 상반된 의견을 보였다.

소수 답변으로는 알몸으로 있을 때, 컬러풀한 하이힐을 착용했을 때, 셀피에 ‘좋아요’가 눌렸을 때 등이 있었다.

하우스 오브 프레이저 관계자는 “이번 조사 결과 많은 여성들이 자신의 나이를 성적으로 매력있다고 느끼고 있었다”면서 “그 중에서도 34세를 가장 매력적이고, 성적으로 자신감이 절정인 나이라고 응답했다”고 말했다.

김인숙 기자 kis93023171@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1 개의 댓글
  1. 이나라

    여성이 가장 아름다운 나이는
    지금 지나가고 있는 당신의 나이 입니다.
    10대면 10대대로 아름다웁고
    20-40대면 여성으로 아름다웁고
    50-70대면 그 나름대로 원숙미가 있어 아름답고
    70이 넘어가면 삶을 정리하는 여인의 모습이
    너무도 아름다웁습니다.
    그러니 여성은 언제나 아름답습니다.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