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성 전문 포털 ‘속삭닷컴’ 오픈

 

음지에 숨어있던 성(性) 정보가 양지로 나온다. ㈜바디로(대표: 이성주)는 7일 성에 대한 정보 제공, 대화, 논쟁 등이 이뤄지는 국내 첫 성 전문 포털 ‘속삭닷컴 (http://www.soxak.com)’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속삭닷컴은 성 관련 뉴스와 더불어 성의학과 인문학을 아우르는 고품격 콘텐츠로 채워진다. 이 분야의 국내 최고 전문가들의 칼럼과 함께 △성클리닉 및 성상담소 정보 △각종 체크리스트 △성 용어사전 등과 함께 △유머 △웹툰 △성교육 동영상 등을 제공한다.

(주)바디로는 속삭닷컴을 새로운 성 담론의 장으로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속삭닷컴은 회원들이 성 지식이나 성 고민들을 자유롭게 나누고 성 의학자나 성 심리상담가 등 전문가 그룹과 대화도 할 수 있는 성 전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다.

이를 위해 우리나라 성학(性學)의 개척자인 김원회 부산대 명예교수를 비롯해서 두재균 전 전북대 총장(현 소피아병원장), 박광성 전남대 의대 교수, 민권식 인제대 의대 교수, 조강수 연세대 의대 교수 등 성의학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교수들과 채규만 성신여대 심리학과 명예교수, 이재길 계명대 사진영상디자인학과 교수, 김재기 경성대 철학과 교수, 최용철 전북대 윤리교육과 교수, 배정원 행복한성문화센터 대표, 김원익 세계신화연구소 소장 등 철학, 심리학, 신화, 사진 등 각 분야의 권위자들이 칼럼을 게재하거나 회원의 근심을 해결해준다.

이성주 바디로 대표는 “인구학적, 사회구조적 변화로 성 정보와 관련 상품에 대한 국내 수요는 급증하고 있고, 건전한 성 문화 정착에 대한 요구가 확산되고 있어 성 정보의 양성화도 순리”라며 “합리적이고 이성적인 대화를 통해 우리나라의 성문화를 밝게 바꾸는 데 길라잡이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용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