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내 당신을 멋지게 바꿔줄 4가지 방법

당신이 갑자기 멋지게 보여야 할 일이 생기면 어떻게 할 것인가. 당신의 외모를 업그레이드 시키는 빠른 방법을 찾아야 할 것이다. 이와 관련해 미국의 인터넷 매체 ‘치트시트닷컴’이 5분 안에 멋진 모습으로 탈바꿈할 수 있는 방법 4가지를 소개했다.

똑바로 서라(1~2초)=바른 자세는 외모에 관한한 핵심 요소다. 어깨를 쭉 펴고 똑바른 자세로 확신에 찬 걸음걸이를 해보라. 당신을 더 크고 강하면서 자신감 넘치게 보이게 할 것이다. 평소 똑바른 자세를 유지하기 힘들면 요가를 배우면 도움이 된다.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라(3~5분)=부드럽고 윤기가 나는 젊은 피부는 자신감을 갖게 한다. 특히 얼굴 피부를 건강하고 젊게 유지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얼굴을 잘 씻어 피부의 죽은 세포들을 잘 털어내자. 그리고 크림 등을 발라 피부를 촉촉하게 하자. 손과 발도 전용 크림을 사용해 보습 관리를 하는 게 좋다.

웃어라(0초)=미소 짓거나 웃어라. 외모를 업그레이드 시키는 가장 손쉬운 방법이다. 사람들은 행복해 보이는 사람을 좋아한다. 아름답고 신비스러운 미소를 띠고 있는 남자를 좋아하지 않을 사람이 어디 있겠는가. 멋진 미소를 위해 치아를 깨끗이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말자.

몸에 맞는 옷을 입어라(3~5분)=몸에 잘 맞는 옷을 입는 것은 자신감은 물론 외모에도 아주 중요한 요소다. 헐렁한 옷보다는 당신 몸의 장점을 잘 나타낼 수 있는 옷이 좋다. 전문가의 조언을 얻어서라도 몸에 잘 맞는 옷을 입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권순일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