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감동시킨 ‘방랑식객의 선물’ 화제

 

최근 새로운 슈퍼푸드로 주목받는 마키베리가 지난 2일 ‘SBS 잘먹고 잘사는법 식사하셨어요’에서 소개되면서 국내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키베리는 칠레가 원산지인 야생 베리로 항산화성분인 폴리페놀과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무더위에 지친 요즘 활력을 불어넣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게스트로 출연한 이날 방송에서 마키베리와 복숭아를 이용한 요리가 소개됐다. 방송 진행자인 방랑식객은 기관지에 좋은 복숭아와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는 마키베리를 소개해 나이가 꽉 찬 엄정화(46세)를 미소짓게 했다.

MC 이영자는 “가수와 배우로 활동하느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내 친구 엄정화의 젊음을 지키기 위해 마키베리 힐링 레시피를 준비했다”며 마키베리의 항노화 효과를 전했다.

방랑식객은 이날 “마키베리는 인디언들의 건강식으로 1년에 한차례 오직 칠레의 청정지역에서만 수확 가능하다”면서 “인공적으로 재배할 수 없어서 수확량이 많지 않아 귀하게 먹는 음식”이라고 했다.

방랑식객은 분말상태의 마키베리를 참기름, 생강효소, 소금 등을 섞어 소스로 만든 후 복숭아에 넣어 ‘마키베리-복숭아 샐러드’ 요리를 만들기도 했다. MC 이영자와 엄정화는 맛과 효능이 뛰어난 마키베리 요리에 감탄사를 연발했다.

이와관련해 마키베리를 판매하고 있는 건강선물닷컴 관계자는 “마키베리는 이미 미국과 일본, 유럽에서는 슈퍼푸드로 잘 알려져 있어 전 세계적으로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면서 “건강선물닷컴은 고객들을 위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김미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