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과 맞짱” 강인한 자연의 선물 블랙마카

 

전 세계적으로 마카 열풍이 불면서 국내에서도 마카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다. 마카는 페루의 안데스 산맥 고지대의 혹독한 기후조건에서 자라는 강인한 식물로, 특히 중년 남성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품이다.

다양한 마카 제품 가운데 주목을 받는 것은 이스터B&F(대표 이준우)의 ‘블랙포스마카’다. 중년 남성에 꼭 필요한 31가지의 미네랄과 18가지 이상의 아미노산, 다양한 천연비타민이 들어있다. 마카 고유의 생리활성 물질이 풍부한 페루산 블랙마카가 함유된 마카젤라틴화분말을 주원료로 하고 있어 신체 활력과 함께 남성 갱년기 건강에 도움을 준다.

특히 이 제품은 ‘정자 운동성 개선, 운동수행능력향상에 도움을 준다’는 기능성 개별인정을 받은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제품은 면역기능과 정상세포분열 활성화에 필요한 아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로, 스트레스, 과도한 업무 등으로 면역력이 약해진 중장년층들에게 안성맞춤인 식품이다.

블랙포스마카를 판매중인 이스터B&F 관계자는 “지난 5월 첫 판매시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오는 10일(새벽 1시)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특별할인 판매할 예정”이라고 했다.

 

    김미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