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나 할인! 베타글루칸 초저가 판매

 

최근 베타글루칸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베타클루칸은 버섯류, 효모, 귀리 등에 풍부한 다당류로 면역 증강, 암 예방 등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새로운 슈퍼푸드로 각광받고 있다.

미국에서는 특히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물질로 주목받고 있다. 치료약이 없는 감기의 예방과 치료를 위해 베타글루칸을 꾸준히 섭취하면 면역력을 키워 감기를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 베타글루칸은 혈당과 혈중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고 지질대사 개선 및 체지방 억제 등의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성인병 환자의 건강식, 다이어트용으로까지 이용되고 있다.

건강상품 전문 쇼핑몰인 건강선물닷컴 관계자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베타글루칸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복합베타글루칸 1개월(30포x1박스)분에 한해 정가 9만원에서 파격적으로 할인된 3만5,000원에 살 수 있다”고 했다.

건강선물닷컴 관계자는 “ ‘비타민하우스의 복합 베타글루칸은 독일산 효모베타글루칸 294mg에 차가버섯, 영지버섯, 운지버섯, 표고버섯, 아가리쿠스 균사체 등의 베타글루칸 300mg, 그리고 복합곡물효소를 합친 것”이라며 “면역력 증진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건강식으로 손색이 없다”고 했다.

문의: 070-4628-2804

쇼핑몰: 건강선물닷컴(http://www.healthgift.kr)

    김미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