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그 ‘망고 다이어트’ 온라인 할인 특판

 

날씨가 하루가 다르게 더워지고 있다. 여름이 달려오고 있는 것. 이에 따라 여성들의 마음도 덩달아 조급해지고 있다. 늦어도 지금부터는 준비해야 한여름 비키니 맵시를 뽐낼수 있기 때문. 이런 여성들을 위해 다이어트 상품 종합 기획전이 열리고 있다.

건강상품 쇼핑몰 건강선물닷컴은 그 동안 인기가 많았던 다이어트 식품을 종합해 총 기획전을 열고, 최소 10%에서 최대 87%까지 할인행사를 벌인다고 20일 밝혔다.

국내 비만전문의 박용우 원장이 개발해 다이어터들의 성공담이 이어지며 인기를 모았던 체중조절용 단백질 조제식품 『박용우 4주 리셋다이어트』는 25만6천원인 4주분을 26%할인한 18만8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무엇보다 식욕조절과 기초대사량 증진 등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2가지 성분에 대해 식약처 기능성 인정 마크를 받은 헬스밸런스의 『투인원 다이어트』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투인원 다이어트는 세계적으로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와일드 망고 추출물과 기초대사량을 높이는 잔티젠을 함께 담은 것. 와일드 망고 다이어트의 인기를 타고 국내 홈쇼핑에서도 완판 행진을 벌이고 있다. 홈쇼핑 외에는 방문판매만 하던 이 제품을 건강선물닷컴이 온라인 단독 런칭해 시중가 35만원의 10주분 용량을 29% 할인된 24만9천원에 판매한다. 4주, 8주분도 각각 10%,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브로콜리 새싹, 배추새싹, 알팔파 새싹 등 새싹의 영양만을 추출해 만든 비만 전문가 박민수 원장의 새싹 다이어트 6주분 제품도 25만원에서 현재 19만8천원에 할인 판매하고 있다.

이밖에 비타민하우스의 『핏마스트』 4주분 다이어트식품이 15만9천원에서 87% 파격 할인된 1만9천8백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애플트리 김약사네 『마시는 악마다이어트』도 종류별로 착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 문의: 070-4628-2804

건강선물닷컴 다이어트 기획전 바로 가기(클릭!)

 

    코메디닷컴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