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체 안 빠지는 뱃살, 투트랙으로 공략하라

 

자꾸만 실패하는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식욕조절과 기초대사량을 높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이를 스스로 조절하기 힘들어 다이어트에 실패했다면 이를 도와주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이 어떨까?

최근 화제의 다이어트 성분 와일드망고 종자 추출물과 잔티젠을 합쳐 방문판매 및 홈쇼핑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입소문이 자자했던 투인원 다이어트를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건강기능식품 쇼핑몰인 건강선물닷컴은 최근 천연 다이어트 신소재인 와일드망고 종자 추출물과 잔티젠 두 가지 성분을 한꺼번에 섭취할 수 있는 투인원 다이어트 제품을 단독 런칭하고, 할인 행사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로써 투인원 다이어트 10주분을 시중 소비자 가격 35만원에서 29% 할인된 24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와일드망고 종자 추출물은 미국의 한 인기 토크쇼에 소개되며 북미, 캐나다, 호주, 유럽 등지에서 인기를 얻은 후 국내 여자 연예인들이 언급하기 시작하면서 대중 사이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특히 이 성분은 다이어트 시 조절하기 힘든 식욕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천연 다이어트 신소재로 각광받고 있다.

(주)헬스밸런스의 투인원 다이어트 제품은 이런 와일드 망고 종자 추출물에 미역과 석류 씨앗에서 추출해 기초대사량을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잔티젠을 담아 한가지만으로는 부족했던 다이어트의 기본 요소를 충족시켜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도와주는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헬스밸런스 관계자는 “와일드 망고 종자 추출물과 잔티젠 두 성분 모두 식약처에서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증 받은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라며 “믿고 섭취할 수 있어 보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070-4628-2804

쇼핑몰: 건강선물닷컴(http://www.healthgift.kr)

 

    김미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