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몰닷컴, 봄맞이 파격 프로모션 시행

헬스케어의 미래를 선도하는 기업 유비케어(대표 이상경)가 자사의 의료소모품 전문 쇼핑몰인 미소몰닷컴에서 봄맞이 파격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미소몰닷컴은 병, 의원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의료소모품과 전산·사무용품 등을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의료소모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이다. 미소몰닷컴은 2007년 론칭 이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의료소모품의 온라인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번 미소몰닷컴의 프로모션은 병, 의원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주사기, 수액용품, 혈당시험지 등, 주요 의료소모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의사랑 처방전의 가격이 최대 16% 할인되므로, 환절기 나들이 시즌인 4월 한 달은 의사랑 고객에게 처방전 구매의 적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유비케어의 미소몰닷컴 관계자는 “미소몰닷컴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의료소모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라는 이미지를 고객 분들께 전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의료소모품뿐만 아니라 병, 의원에서 필요한 모든 품목을 구비하여 다양한 물품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미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