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메디톡스, 세계안티에이징학회 참가

 

바이오제약사인 메디톡스는 모나코 몬테카를로에서 열리는 ‘세계안티에이징학회(AMWC 2015)’에 참가해 자사의 보툴리눔톡신 A형 제제인 메디톡신(수출명 뉴로녹스)과 히알루론산 필러인 뉴라미스를 소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모나코 몬테카를로에서 진행되는 세계안티에이징학회는 9천여명의 관계자와 전문가들이 참가하는 안티에이징과 관려해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학회 중 하나다. 여기에는 전세계에서 250여개 주요 업체가 참가해 안티에이징 관련 최신 제품과 기술을 선보인다.

메디톡신은 국내 최초이자 세계 4번째로 개발된 보툴리눔 톡신 A형 제품으로 세계 60여개국에 진출하는 등 국내외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히알루론산 필러인 뉴라미스는 메디톡스의 자체기술로 지속성을 높이고 안전성을 강화해 주목받고 있다.

정현호 메디톡스 대표는 “메디톡스의 R&D 기술력은 최근 미국 엘러간사와 대규모 기술수출 계약을 맺을 만큼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이러한 세계적인 R&D 기술력과 공격적인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통해 유럽, 미국 등 선진국 시장에서도 성장세를 기록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메디톡스는 글로벌 마케팅 활동의 하나로 다음 달 두바이에서 열릴 두바이 더마(Dubai Derma) 2015 국제학회 등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학회에 적극 참여해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배민철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