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분해 촉진” 신개념 ‘새싹 다이어트’ 화제

 

봄기운이 물씬 도는 요즘, 파릇파릇 ‘새싹 다이어트’가 화제다.

새싹의 유효성분인 설포라판을 이용한 ‘새싹 다이어트’는 서울대 의학박사인 비만 전문가 박민수 원장이 개발한 제품으로, 물이나 우유에 섞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이다. 브로콜리, 배추, 적양배추, 알팔파, 적무 등의 새싹 추출물에 혼합유산균, 대두분말, 치커리섬유질 등의 멀티미네랄로 구성돼 있어 한끼 식사 대용으로 충분한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다. 이러한 물질은 이어트과정에서 발생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새싹다이어트의 핵심 성분인 설포라판은 영양의 보고라 불리는 여린 새싹에서 추출된 성분으로 체내 지질분해효소를 활성화하여 지방세포 분해를 촉진하고, 렙틴저항성을 개선시킨다. 이에 따라 다이어트 중인 사람들이 식탐의 유혹에 시달리지 않도록 도와준다.

새싹 다이어트는 기존 다이어트와 달리 지방대사에 관여하는 호르몬을 효과적으로 조절하여 기능적으로 지방을 연소시킨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더불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방지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가 함유돼 있어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은 사람들도 걱정 없이 체중 조절에 임할 수 있다. 준비기, 집중기, 유지기로 나누어 총 6주간 하루에 1,2회 식사 대신 섭취하면 된다.

박민수 원장은 “새싹다이어트와 함께 올바른 식습관을 유지하고 규칙적인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포만감 있는, 배 고프지 않는 새싹다이어트가 그동안 체중감량에 실패한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싹다이어트 제품은 건강전문쇼핑몰 건강선물닷컴(www.건강선물.com)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시중 25만원인 새싹다이어트 제품은 현재 건강선물닷컴에서 런칭기념 회원특별가로 판매 중이다.

* 상품문의: 건강선물닷컴 http://www.HealthGift.kr 070-4628-2804

 

    김미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