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명품 압박스타킹 국내 최저가 판매

 

건강상품 전문 쇼핑몰 건강선물닷컴(http://www.healthgift.kr)이 본격적인 봄을 맞아 패션과 건강을 한번에 선사할 압박스타킹 전문몰을 새롭게 런칭했다.

압박스타킹의 고급 유명 브랜드들을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고, 착용부위별로 제품을 구분해 자신의 체형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130년 전통의 스위스 잘쯔만(Salzmann) 브랜드인 베노산(Venosan) 전 제품을 시중 최저가에 판매한다. 중국 공장에서 생산한 기존의 베노산6000 시리즈에 이어 스위스에서 직접 제조한 베노산 4000과 베노산5000시리즈도 함께 판매 대열에 올렸다.

베노산 의료용 압박스타킹은 규정이 엄격하기로 유명한 유럽섬유협회(EMPA) 및 독일의 RAL품질인증마크를 획득한, 압박스타킹의 세계적 명품이다. 그만큼 품질 규정이 까다로워 중국 공장에서도 하루 생산량이 300컬레에 불과한 것으로 알려졌다.

건강선물닷컴 관계자는 “베노산 압박스타킹 전문몰 론칭 기념으로 현재 시중 최저가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제품을 꼼꼼하게 따져본 뒤 자신에게 맞는 것을 골라 건강과 아름다움을 모두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코메디닷컴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