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황사 공습… 호흡기 보호 기획전

 

최근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호흡기 관련 상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코메디닷컴이 운영하는 쇼핑몰인 건강선물닷컴이 미세먼지의 피해를 최소화하는 건강 상품들을 할인해서 파는 기획행사를 마련했다.

의료포털 코메디닷컴의 자매 사이트인 건강선물닷컴(http://www.healthgift.kr/)은 코엔보의 황사마스크(10개 들이)를 3만원에서 19% 할인한 2만4500원에 한정 판매하고 있다.

또한 참조은산업이 만든 식약처 인증 황사방역 마스크(10개들이)도 3만원에서 10% 할인한 2만7천원에, 이 제품 30개들이는 9만원에서 20% 할인한 7만2000원에 판매한다.

코를 세척하는 ‘코쿨러 골드’는 1만2000원에서 25% 할인한 9000원에 파격 판매한다. 코쿨러 골드는 코끼리 모양의 코 세척기로 감기나 황사 등이 유행일 때 코를 자연스럽게 씻어줘 호흡기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위 상품은 모두 무료배송이다.

식물성원료를 기반으로 한 종합비타민과 클로렐라로 만든 건강기능식품도 절찬 판매중이다. 이 상품들은 체내에서 황사의 중금속 성분을 배출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유기농 식물이 들어있는 비타민하우스의 “멀티비타민 웰”과 “클로렐라-100” 제품을 최저가에 판매한다.

건강선물닷컴은 면역력 강화를 위한 복합베타글루칸 2개월치를 회원가로 구매하면 18만원짜리를 25% 할인한 13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 건강선물닷컴 기획전: http://www.healthgift.kr/shop/plan.html?plan_id=66

 

    코메디닷컴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