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지나자 다이어트 돌풍… 일부 제품 품절소동

 

설 연휴가 끝나자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이 때문에 일부 다이어트 제품은 벌써부터 품절 사태를 빚고 있다.

건강상품 전문 쇼핑몰 건강선물닷컴은 박용우의 리셋다이어트 4주에 대해 23일부터 예약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설 연휴기간 중에도 꾸준히 나가더니 연휴가 끝나자마자 주문이 밀려들면서 동이 나버린 것. ‘국민 주치의’로 유명한 박용우 박사가 만든 이 제품은 하루 전인 22일 홈쇼핑에서도 이미 완판이 됐다.

건강선물닷컴 안현순 매니저는 “설 연휴가 끝나고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발 빠르게 구매해 품절사태가 빚어진 것 같다”며 “ 이전 구매자들과 신규 구매자들이 한꺼번에 몰려 당장 모든 수요를 충족시키기 어려운 상황”이라고 말했다.

안 매니저에 따르면 박용우 리셋다이어트는 긴급 재생산에 들어가 3월 초 입고될 예정이며 현재 사이트에서 예약판매 중이다.

‘박용우 리셋다이어트’는 비만의 원인을 음식중독으로 보고 4주간에 걸쳐 해독을 통해 날씬한 몸매를 유도하는 제품. ‘유청농축단백분말(WPC) 16%, 분리유청단백분말(WPI) 28%을 배합하여 만든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1회 분량(30g)에 양질의 단백질이 18g이나 들어 있다. 유청단백질에는 근육 손실을 막아주는 BCAA가 풍부한데, 이는 체지방률을 낮추고 요요현상을 예방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김미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