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엔 결단코 금연” 보조 제품 특별전

세밑에는 지나온 한 해를 되돌아보면서 새해 계획을 세우기 마련이다. 그 중 단골은 금연. 건강선물닷컴(http://healthgift.kr)이 2015년 금연 계획을 세운 사람들을 위해 이번만은 ‘작심사흘’이 되지 않도록 [Goodbye 담배! 금연패키지]를 마련했다.

국내최초 아로마타입, 향기로 담배 끊는다

28년째 금연보조제 역사를 이어온 미향 아로마 금연파이프에는 천연 박하유와 5가지 한약재가 함유돼 있다. 아로마 테라피 원리를 이용해 향기로 금연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담배를 피우고 싶은 욕구를 느낄 때마다 금연파이프를 사용하면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다. 니코틴, 타르, 일산화탄소, 독성물질이 전혀 없고 후각 신경을 통해 직접 뇌의 변연계 섬엽을 자극하기 때문에 부작용 없이 흡연 욕구를 감소시킨다.

특히 아로마 타입 금연보조제로는 국내 처음으로 식약처 허가를 받았다. 삼육보건대학 임상시험에서 금연효과가 입증돼 전국 보건소 금연클리닉의 공식 금연보조제로 사용되고 있다. 건강선물닷컴에서 한 팩에 7,200원에 판매 중이다.

체내 유해물질을 제거하면서 담배 안녕~

닥터스모킹은 시각요법, 단계적 금연법, 자기 조절법을 통합해 복합적으로 금연에 접근한다. 야자껍질 활성탄이 내장돼 있어 체내로 유입되는 타르, 니코틴을 일정량 제거해준다. 야자껍질 활성탄은 천연 야자수 열매의 껍질을 800-900℃의 고온에서 산화 가공시킨 것. 미세 구멍이 생성돼 있어 타르 39%, 니코틴 31%를 제거해준다. 필터 한 개당 담배 한 갑 량을 사용할 수 있다.

닥터스모킹을 사용하여 담배를 피우면 갑작스러운 금연 스트레스 없이 담배를 줄여갈 수 있다. 가래나 기침이 줄어드는 효과도 있다. 흡연량이 줄면 그에 따른 신체 기능이 변해 보다 쉽게 금연에 이를 수 있다. 건강선물닷컴에서 파이프 1개 필터8개로 구성된 한 세트를 20세트로 구입하면 40,600원에 살 수 있다.

담배 대신 부드러운 두충잎 맛으로 대리만족

노스모큐 금연초는 식약처에서 담배형 금연보조제로 허가를 받은 제품. 100% 프리미엄 두충잎을 원료로 하고 있다. 니코틴 없이 두충잎의 부드러운 맛이 담배를 피운 것과 유사한 만족감을 준다. 흡연 욕구를 참기 힘들 때 담배 대용으로 불을 붙여 피우면 된다. 금단 현상을 줄여줘 흡연량을 점차 줄여갈 수 있다. 오리지널과 박하향 두 가지가 있으며 건강선물닷컴에서 10갑에 소비자가격 49,200원보다 저렴한 42,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코메디닷컴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