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아는 사람은 지금 시작한다

 

체중 관리에 신경쓰고 있는 사람들은 계절을 가릴 수 없다. 수은주가 뚝뚝 떨어지는 겨울이 살 빼기에는 적기라는 말도 들린다. 다이어트가 사계절로 확대되면서 체중 조절 식품도 계절 불문하고 약진을 이어가고 있다. 스타의사 박용우 박사가 만든 ‘박용우 리셋 다이어트’로 도 그 중 하나다.

‘박용우의 리셋 다이어트’는 체중조절 조제식품이지만 단순히 살을 빼는 것이 목적이 아니다. 체내에 쌓인 독소를 제거해 줌으로써 몸이 체중감량에 최적의 상태가 되도록 도와주는 다이어트다. 이후 살이 찌지 않도록 적정의 몸상태를 유지하는 데 최종 목적이 있다.

그렇다면 어떤 성분들이 들어 있길래 체내 독소를 제거하고, 몸의 기능을 리셋시켜 준다는 것일까? 먼저 이 제품에는 체내에 독성을 축적하게 만드는 포화지방이나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은 전혀 함유되어 있지 않다. 총 96㎉에 불과하며 비타민 13종, 미네랄 8종 등이 함유되어 있어 고른 영양섭취 가능하다. 1일 1~2회, 한 포(30g)를 저지방 우유나 당분이 적은 두유 180~200㎖에 잘 풀어서 마시도록 구성돼 있다.

리셋 다이어트프로(PRO)에서 프로(PRO)는 단백질(protein)의 앞 글자에서 따온 것으로 ‘유청농축단백분말(WPC) 16%, 분리유청단백분말(WPI) 28%로 배합됐다. 1회 분량(30g)에 유청단백, 대두단백 등 단백질이 18g이나 들어 있는데, 유청은 우유로 치즈를 만드는 과정에서 만든 단백질이다. 이 유청단백질에는 근육 손실을 막아주는 BCAA가 풍부해서 체지방률을 낮추며 요요 현상을 예방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다.

특히 3일간 리셋다이어트를 섭취하여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지방과 나트륨이 체내에 쌓이는 것을 막아주면 몸의 기능이 일정부분 개선된다. 그런 후 식사량과 음식을 단계별로 늘리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리셋다이어트프로를 섭취하면서 매일 7시간 이상 숙면과 30분 이상 걷기, 8컵 이상 물을 마시면 식습관 개선과 식사량을 스스로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다.

박용우 리셋 다이어트는 현재 건강상품 전문 쇼핑몰인 건강선물닷컴(http://www.healthgift.kr)에서 2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자에게는 훌라후프를 선물로 주고 있으며, 특히 문자 도우미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체중관리를 돕고 있다.

 

    코메디닷컴 관리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