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아줌마들 난리…퀴노아, 특별 할인 판매

 

미국과 유럽, 일본을 뒤흔든 ‘퀴노아’가 국내에서도 인기몰이다. 먹거리로 독을 다스려 살을 빼는 해독 다이어트에 최적화된 완전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잉카제국의 슈퍼곡물로 불리며, 강남 아줌마들 사이에서는 이미 건강밥상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남미 안데스산맥 고원에서 재배된 퀴노아는 8가지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한 고단백 식품이다. 현미를 기준으로 단백질 함유량은 2배, 식이섬유와 철분, 아연, 칼슘, 칼륨, 각종 비타민 등 영양성분은 6배나 높다. 곡식 중에서는 유일하게 나트륨이 없고, 알레르기와 소화 장애를 유발하는 클루텐도 없다. 영양학적으로 우유에 버금가는 곡물로 인정받았다.

지금까지 원료 그대로 수입돼 온 퀴노아가 먹기 좋은 시리얼로 국내 첫 선을 보인다. 건강상품 전문 쇼핑몰인 건강선물닷컴은 퀴노아 시리얼 3종과 혼합 세트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건강선물닷컴에 따르면 시리얼 완제품으로 퀴노아가 국내에 수입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퀴노아 시리얼은 곡물 그대로의 맛을 살린 내추럴과 초코, 믹스 등 3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무첨가 시리얼인 퀴노아 내추럴은 당뇨환자에게 제격이다. 믹스는 바닐라와 딸기, 초코를 퀴노아에 코팅해 다양한 맛을 살렸다. 퀴노아 시리얼은 뻥튀기처럼 곡물을 원료 그대로 가공해 영양성분을 100% 살리면서 먹기 편하고 맛을 다양화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건강선물닷컴은 퀴노아 시리얼의 국내 런칭을 기념해 회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10%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비회원도 2통 이상 구입하면 기본 배송비를 할인받을 수 있다. 퀴노아 시리얼 한 통은 18,800원이다. 건강선물닷컴측은 “오는 25일부터 본격적인 배송에 들어가며, 현재 예약주문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구입 문의는 건강선물닷컴(http://www.healthgift.kr, 070-4628-2804)으로 하면 된다.

 

    코메디닷컴 관리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