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누리병원 사랑나눔 바자회 성황리 종료

 

척추관절 나누리수원병원(장지수 병원장)이 주최한 ‘사랑나눔 바자회’가 지난달 29~30일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병원 1층과 4층 햇살정원에서 치러져 대성황 속에 막을 내렸다.

이번 바자회는 나누리수원병원에서 개최한 첫 바자회로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속에 이뤄졌다. 특히 의료진을 포함한 전직원이 기증한 의류, 생활잡화류를 모아 마련한 벼룩시장과 직원들이 직접 팔을 걷어 부쳐 정성스레 만든 먹거리코너가 주민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며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나누리수원병원 이점숙 간호과장은 “직원들이 함께 손발을 맞춰 단합된 모습을 보인 덕분에 행사를 잘 끝낼 수 있었다.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입원환자 분들과 지역주민께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바자회에 참여한 입원환자 황순여씨는 “짧았지만 병원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진귀하고 재미있는 풍경이었다. 지루한 입원기간 속에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해주어 고맙다”고 전했다.

사랑나눔바자회를 통한 수익금 전액은 지역 내 불우한 이웃과 의료소외계층을 위한 척추관절 무료수술사업 ‘사랑나누리’ 기금으로 쓰여질 계획이다.

 

김용 기자 ecok@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