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우 해독다이어트제품 품절 소동

 

‘국민 다이어트 주치의’ 박용우 리셋클리닉 원장의 ‘해독 다이어트’가 열풍을 일으키면서 그가 직접 개발한 다이어트 식품이 ‘품절 소동‘을 겪고 있다.

박 원장이 직접 개발한 제품은 단백질 보충제 ‘박용우 리셋 다이어트 프로.’ MBN ‘천기누설’에서 ‘해독 다이어트’의 효과에 대해서 방영되면서 박 원장의 책 ‘박용우 4주 해독 다이어트’가 베스트셀러로 올랐고 이 제품도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

이 제품을 독점판매하고 있는 ‘건강선물닷컴’ 김윤주 팀장은 “지난주부터 주문이 쇄도하면서 제조회사에서 주말작업까지 했지만 물량을 못 맞추고 있다”면서 “공장에서 밤샘 작업을 하고 있지만 회사의 당일배송 원칙을 못 지켜 고객들에게 죄송하다”고 말했다. 그는 “상품이 ‘대박’이 나서 괴로운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MBC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 MBN ‘황금알’ 등에 출연하며 ‘국민 주치의’로 성가를 높이고 있는 박용우 원장(전 성균관대 의대 교수)이 비만 환자들을 치료하기 위해 직접 개발해 병원에서 쓰고 있는 상품이다.

‘박용우 리셋 다이어트 프로’는 최근 4주 해독 다이어트 열풍과 함께 찾는 사람이 급증했다. 이 다이어트 방식은 4주 동안 단계 별로 음식을 조절하고 운동요법을 병행하면서 단백질보충제와 영양제를 복용한다. 첫 사흘 동안 탄수화물 중독의 고리를 끊기 위해 단백질 보충제를 복용하고 서서히 탄수화물을 늘려가는 것이 핵심 포인트다.

1회 분량(30g)에 유청단백, 대두단백 등 단백질이 18g이나 들어 있고 필수 아미노산 등 영양소가 적절하게 배합돼 체질을 건강하게 바꾸면서 살을 빼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는 것이 이 제품의 장점이다.

사흘은 하루 네 끼 이 식품만 먹고 이후에는 하루 두 끼는 일반 식사, 두 끼는 이 제품을 먹으면 된다. 식사는 빵이나 백미보다는 현미와 잡곡 위주로 하도록 하고 저녁에는 가급적 탄수화물을 피하는 것이 좋다.

‘건강선물닷컴’ 김 팀장은 “현재 ‘박용우 리셋 다이어트 프로’를 예약 주문받고 있는데 제 날짜에 공급하기 위해 전 직원이 비상 상태”라면서 “하루 이틀 늦어질지도 몰라 어떻게 양해를 구해야 할지 고민”이라고 말했다.

코메디닷컴 관리자 kormedi@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