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K, 영유아 백신 모바일 사이트 오픈

글락소 스미스클라인(이하 GSK, 대표 김진호)은 스마트폰을 통한 인터넷 사용 빈도가 높은 최근 소비자 트랜드에 발맞춰 백신 제조사 중에서는 국내 최초로 모바일 사이트를 개설하고 자사 영유아 백신과 관련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GSK의 모바일 사이트는 임신과 출산을 계획하는 가임기 여성들이 PC보다는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 인터넷 사용을 더 선호하고 이에 따른 정보 습득 채널이 변화하고 있다는 소비자 분석 결과를 토대로 개설되었다.

이번 모바일 사이트는 인판릭스-IPV, 신플로릭스, 로타릭스 각각의 백신 소개, 백신으로 예방할 수 있는 질환, 백신 접종 스케줄, 백신 접종 시 주의 사항 등의 정보로 구성되었으며, 백신별 진행중인 소비자 이벤트 정보도 함께 제공된다. 각 사이트를 통해서는 GSK의 공식 웹사이트 (www.gsk-korea.co.kr)와 페이스북 페이지 ‘릭스엔젤스’(www.facebook.com/rixangels)로 접속 가능하다.

GSK 디지털 마케팅 팀의 이용 팀장은 “GSK에서 진행한 소비자 이벤트 결과를 분석한 결과 53%의 소비자들이 모바일 기기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것으로 나타나는 등 소비자 행동 패턴이 변화하고 있어 백신 제조사 중 국내에서는 최초로 모바일 사이트를 오픈하게 됐다”며 “이번 모바일 사이트 오픈은 향후 진행될 GSK 백신 이벤트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기 위한 일환으로 사이트를 통해 백신 관련 의학 정보와 육아 정보들을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GSK 영유아 백신 모바일 사이트 접속은 스마트폰에서 PC 웹사이트와 동일한 주소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접속 가능하다.

 

    김용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