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강 홍삼 파워 “누구나 어디서나 간편하게”

 

정관장 인기 제품 홍삼정 플러스와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

1월 30일전에 구매하면 가격 혜택도 있어, 설 선물로 큰 인기 예상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홍삼정플러스 듀얼 세트’를 출시한다

가장 인기 있는 홍삼농축액인 ‘홍삼정플러스’와 홍삼정 100%에 정제수만을 혼합해 그대로 스틱형 파우치에 담은 테이크아웃 홍삼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함께 구성한 것이다.

‘홍삼정플러스 듀얼세트’는 하루 4천개 넘게 팔리는 홍삼의 베스트셀러 홍삼정플러스(120g)와 출시 이후 1년 만에 누적매출 100억 원을 달성한 홍삼정 에브리타임(10ml 20포)를 함께 묶어 한 세트로 구성한 제품이다.

두 인기 제품이 하나의 패키지로 결합되어, 두 가지 스타일의 홍삼을 함께 체험 할 수 있다. 간편한 스틱형 홍삼을 선호하는 10대부터 진한 홍삼농축액을 선호하는 60대까지 가족들이 하나의 제품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특히, 이번 설을 맞이해 1월 30일까지 정관장 로드샵에서 15만원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설 선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두 종류의 홍삼제품이 함께 구성되어 집과 직장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평소 홍삼 챙겨먹는 걸 불편해 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하다”고 했다.

‘홍삼정플러스 Dual Set’는 소비자가 16만6천원으로 전국 정관장 가맹점, 직영점, 백화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면세점, 마트 제외) 문의 1588-2304

 

김민국 기자 mkck@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