쉿! 화제의 가누다베개, 회원에만 파격 판매

초특가에 사은품까지?

‘가누다 베개’라는 독특한 이름을 가진 고가의 기능성 베개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한 쇼핑몰 업체가 회원들을 대상으로 초특급 행사를 마련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건강상품 전문 쇼핑몰인 건강선물닷컴(http://www.healthgift.kr/) 관계자는 11일 “그동안 가누다 베개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을 위해 파격적인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대외비 형태로 건강선물닷컴 홈페이지 로그인을 한 회원들만 대상으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파격적인 할인가도 포함되어 있어 모든 고객을 만족시킬 수가 없어 참여 자격을 회원들로만 한정했다”며 “회원이 아닌 분들께는 죄송하다”고 전했다.

이 베개는 2010년 개발돼 병의원 물리치료실, 한의원, 재활운동센터 등에 주로 팔리던 상품이다. 개발-판매 회사인 티앤아이(대표 유영호)는 “지난 3월 일반인을 대상으로 팔기 시작해 7개월 동안 6만 세트를 팔았다”고 밝혔다. 잠자리 베개와 척추견인용 특수베개로 구성된 한 세트가 30만 원 대이기 때문에 반 년 만에 180억 원치를 판셈이다.

가누다 베개는 ‘목을 가누다’에서 이름을 따왔다. ‘가누다’의 사전 뜻은 ‘사람의 기운이나 정신을 가다듬어 차리다’라는 뜻이다. 탤런트 최화정이 광고 모델을 맡아 ‘최화정 베개’로도 불린다. 정식 명칭은 ‘가누다 3D 견인 베개.’ 고침단명의 원리를 반영하는 듯, 낮으면서 목이 편안하며 옆으로 누워서 베는 공간이 따로 있어 뒤척이면서 자도 편안하게 설계됐다.

건강선물닷컴(http://www.healthgift.kr/)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파격적일 정도로 혜택이 많다”면서 “행사 기간이 끝나기 전에 회원들이 고루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했다.

● 전화문의 02)2052-8200~2

● 건강선물닷컴 고객센터 직통 070-4628-2804

건강선물닷컴 회원 가누다특가 전용링크(로그인 후 확인)

    코메디닷컴 관리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