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털박사의 닥터리치 샴푸, 값 대폭 내렸다

 

 

건강상품 쇼핑몰 건강선물닷컴은 13일 탈모 치료의 권위자 오준규 모(毛)리치피부과 원장이 개발해 건강선물닷컴이 독점판매하고 있는 특수 샴푸가 고객들의 폭발적 반응을 얻어 대량생산에 들어감에 따라 가격을 대폭 내린다고 밝혔다.

 

건강선물닷컴 이성주 대표는 “6월 말부터 오준규 원장이 10여 년 동안 병원 환자들에게 제공해온 닥터 리치 샴푸를 판매하면서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뿌듯했지만 가격이 비싸 한편으로 미안했다”면서 “8월부터 대량생산으로 가격을 대폭 낮춰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돼 정말 기쁘다”고 말했다.

 대량생산과 가격인하에 따라 스캘프 샴푸 두 종류의 값은 각각 이전 3만2000원에서 2만2000원으로 내려간다. 건강선물닷컴은 이와 함께 샴푸를 2개 이상 구매하면 추가 할인하는 행사도 펼친다.

 

건강선물닷컴(www.건강선물.com)에서 판매하고 있는 닥터 리치 제품은 탈모, 두피염증용 샴푸와 두피 에센스, 토닉 등이 있다. 이 상품을 개발한 오준규 원장은 2000년 서울대병원 모발클리닉을 개설하는 데 주도적 역할을 했으며 청담동과 압구정동 등에서 난치성 탈모를 치유해왔다.

이성주 기자 stein33@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