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이베리 인기 폭발…일부업체 사은행사

 

몸에 좋은 건강식품 아사이베리가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7일 포털 검색어 1위에 ‘아사이베리’가 랭크되는 등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건강상품 전문 쇼핑몰 건강선물닷컴(www.건강선물.com)의 최승미 대리는 “최근 아사이베리가 대표적인 건강식품으로 각광받으면서 고객들의 주문이 밀려들고 있다”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아사이베리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사이베리 1+1 행사’ 대상 품목은 보뚜 유기농 아사이베리 파우더, 삼바존 유기농 아사이베리 파우더, 보뚜 유기농 아사이베리 P(퓨레), 보뚜 유기농 아사이베리 J(주스), 보뚜 유기농 아사이베리 프리미엄7, 보뚜 유기농 아사이베리 퓨어 등이다.

또 아사이베리를 구매(8월31일까지)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봄디아’ 유기농 아사이베리 퓨레 50ml x 30포(11만3000원)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보뚜 아사이베리 파우더 상품은 매진 상품으로 8월 16일 부터 배송된다.

건강선물닷컴(www.건강선물.com)의 최승미 대리는 “최근 미국 배우 미란다 커가 아사이베리 파우더 제품으로 쉐이커를 만들어 먹었다고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며 “아사이베리는 파우더 뿐 아니라 모든 제품을 쉐이커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단맛이 풍부하지 않은 보뚜 유기농 아사이베리 J(주스), 보뚜 유기농 아사이베리 프리미엄7, 보뚜 유기농 아사이베리 퓨어을 제외하고는 쉐이커로 만들어 먹는 게 맛도 좋고 먹기도 좋다”고 말했다.

건강선물닷컴(www.건강선물.com)

02-2052-8200~2

    장준수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