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드기 모기 퇴치제 최고 71% 할인 특판

 

건강상품 쇼핑몰 건강선물닷컴은 31일부터 진드기 퇴치제를 44~71% 할인 판매하는 ‘여름철 해충 대비 판촉행사’를 펼친다.

건강선물닷컴은 이 기간에 △집먼지진드기를 주로 퇴치하는 천연계피유 성분의 ‘알러제로’를 66% △모기와 각종 벌레, 일부 옴 진드기의 기피제 ‘모스제로’를 71% △쓰쓰가무시병을 일으키는 털진드기 등 야외용 진드기 기피제 ‘마이트 아웃’을 44%까지 할인 판매한다.

건강선물닷컴의 최승미 팀장은 “다음 주 수요일까지 장마가 지속되고 찜통더위가 이어지면눅눅한 집안에 진드기가 기승을 부릴 것이고 올 여름에는 모기로 인한 피해도 클 것으로 예상돼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집먼지진드기는 아토피 피부염을 비롯한 알레르기 질환의 주범이어서 이를 퇴치하면 알레르기 계선효과를 거둘 수 있다. 야외용은 ‘야생진드기’로 인한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SFTS)과 쓰쓰가무시병 등을 예방할 수 있다. 또 모스제로는 말라리아, 일본뇌염, 뎅기열 등을 예방하는 효과가 기대되며 해외여행을 갈 때 갖고 가는 것도 좋다.

최 팀장은 “이들 제품은 서울대 농업생명과학대 제1호 벤처기업인 내츄로바이오텍이 개발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상품으로 인체유해성분이 없어 가족에게도 적극 권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성주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