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비타플렉스 포틴즈 퀴즈 이벤트

고려은단 비타플렉스가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비타플렉스 포 틴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비타플렉스 포 틴즈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청소년 타깃으로 한 종합 비타민인 만큼 우리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분도 따져가며 챙기자라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비타플렉스 홈페이지(www.vitaflex.co.kr) 이벤트란에 접속, 기존 비타플렉스 포 틴즈에서 추가적으로 보강된 영양소가 아닌 것을 찾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새롭게 출시한 비타플렉스 포 틴즈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비타플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8월 2일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업그레이드 출시된 ‘‘비타플렉스 포 틴즈’는 국내산 6년근 홍삼 농축액을 비롯해 비타민C, 비타민E 등 11가지 주요 비타민과 철, 아연, 구리 등 6가지 주요 미네랄이 함유돼 있으며 베타카로틴, 칼슘, 칼륨 등 성장기에 필요한 영양소가 듬뿍 들어 있다.

특히 진세노사이드 1일 섭취 기준 3mg을 함유한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이 들어 있어 면역력 증진, 피로 및 혈행 개선,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효능 등을 얻을 수 있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비타플렉스 포 틴즈를 새롭게 리뉴얼 해 제품의 특장점도 홍보하고 성원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도 전하고자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비타플렉스 포 틴즈’의 성분도 꼼꼼히 비교하면서 성장기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비타플렉스 포 틴즈’을 통해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주성분 원료의 원산지를 100% 공개, 까다롭게 엄선된 유럽산 비타민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종합비타민 비타플렉스는 나이, 성별,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설계된 온 가족 맞춤형 종합비타민이다.

 

    김용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