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V라인 시네마데이트’ 참가자 모집

광동제약(대표이사 회장 최수부)은 매월 진행하는 문화 캠페인 행사인 ‘V라인 시네마데이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시네마데이트 대상 영화는 허정 감독, 손현주 주연의 한국영화 ‘숨바꼭질’이다. 남의 집에 몸을 숨기고 사는 낯선 사람들로부터 자신의 가족과 집을 지키기 위한 두 가장의 숨가쁜 사투를 그린 스릴러 영화로 ,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손현주가 첫 단독 주연을 맡아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명품 연기를 선보인다.

시사회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광동제약의 광동옥수수수염차 브랜드 페이지(www.oksusutea.com)에 접속해 ‘시네마데이트’ 메뉴에서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19세 이상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등록된 사연 중 선별해 120명을 선정, 1인 2매씩 초대장을 제공한다. 응모 기간은 8월 12일까지. 발표는 8월 13일이며 시사회는 14일 저녁 7시 30분 왕십리 CGV에서 개최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2009년 4월 시작된 이래 매달 진행해온 V라인 시네마데이트는 여유와 감성을 찾는 문화이벤트로 정착했다”며 “광동옥수수수염차가 소비자에게 선사하는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김용 기자 ecok@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