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 빵 터진 ‘여고 수학여행 유의사항’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여고의 수학여행 유의사항’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눈길을 끌고 있다. 여자 고등학교의 체험학습 유의사항을 담은 안내문이 인터넷에 게재된 것이다. 학생들이 지켜야할 유의 사항이 퀴즈 형식으로 제시된 이 안내문에는 이를 어길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상황이 설명돼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 가운데 몇 가지를 간추려보면 다음과 같다.

1. 관람하다 마주친 남학생이 휴대전화 번호를 물으면? ① 알려주지 말고 자존심을 지킨다. ② 알려주고 스토커에 시달린다.

2. 버스에 탑승하면 안전띠는? ① 반드시 착용한다. ② 착용하지 않았다가 나만 병원에 실 려간다.

3. 버스에서 멀미가 나면? ① 친구 바지에 토한다. ② 미리 준비한 비닐 주머니에 토한다.

4. 비행기 이륙과 착륙시? ① 소리 질러 촌사람임을 알린다. ② 정숙한 문화인의 자세를 유 지한다.

5. 식당에서 줄서기 문화 정착에? ① 앞장 선다. ② 새치기하다가 넘어져 국물에 덴다.

이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은 “여고의 수학여행 유의 사항 빵 터지네”, “여고의 수학여행 유의 사항 만든 선생님 센스 대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김용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6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