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전 극복, 월드컵 16강 기원” 일부 업체 파격 할인 행사

 

건강선물닷컴, 파격적 할인 판촉행사

온라인 건강쇼핑몰 ‘건강선물닷컴’은 19일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팀의 브라질 월드컵 입성을 축하하고, 졸전을 거울삼아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뜻에서 상품들을 16% 할인해서 파는 행사를 펼친다. 건강선물닷컴의 이성주 대표는 “비록 경기력에서 비판의 목소리가 있지만 8연속으로 월드컵에 진출한 것은 아시아 축구역사에 남을 기록”이라며 “이를 축하하기 위해서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행사는 23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건강선물닷컴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할인가격에 살 수가 있다. 특히 곡물은 이익률이 낮지만 손해를 감수하고 16% 할인판매하기로 결정했다. 건강선물닷컴에서는 인지기능 강화 특허 혼합곡 ‘열공’, 혈당강하 특허 혼합곡 ‘지다운’ 등 화제의 곡물들을 판매하고 있는데 이 상품들도 해당된다는 것.

다만 현재 16% 이상 할인 판매하는 아사이베리와 닥터엘리자베스 영양제 등 특가상품과 18일부터 할인판매에 들어간 견과류는 고객의 이익을 고려해서 이번 행사에서는 제외한다. 건강선물닷컴(www.건강선물.com) 회원에게 발급되는 쿠폰으로 물건을 구매하면 자동적으로 할인된다.

    코메디닷컴 관리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