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압올려주는 신기한 샤워기 사용해보니 이정도 일줄이야?

수압 상승 300%·절수 40% 특허받은 샤워기 등장

전기 장치 없이 샤워기 헤드 교체만으로 기존 수압보다 300% 상승은 물론 40% 절수까지 되는 특허받은 샤워기(워터폴 샤워기)가 등장했다.

서울 은평구 주부 김모씨(42세)는 평소 수압이 너무 약해 이사까지 고민하다가 이 제품을 사용하고 대만족하고 있다고 말했다.

거주 환경에 따라 다세대 가구인 경우 여러 세대에서 동시에 수돗물을 사용하면 수압이 더욱 약해진다. 주방에서 설거지할 때도 마찬가지다. 이처럼 약한 수압으로 이사까지 고민하는 주부들도 상당수 있다.

그러나 이젠 더 이상 약한 수압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도 이사 걱정도 할 필요가 없다. 이 제품은 수돗물의 염소를 걸러주는 세라믹 필터와 비타민C를 방출하는 레몬 필터로 구성됐다. 또한, 미세 살수판을 통과한 물 입자의 부서짐 효과가 극대화되면서 수압이 3배 이상 증폭되며, 폭포수의 최고 200배에 달하는 자연 음이온까지 동시에 발생하는 똑똑한 ‘샤워기’다.

더불어 이 샤워기는 기존 샤워기보다 수돗물을 30% 이상 절약할 수 있다. 물을 적게 쓰면서 수압은 3배 이상 올려준다는 말이 이상하게 들리지만, 이것이 바로 특허받은 기술력이다. 한국을 비롯한 미국 일본 등 세계 여러 국가에 특허를 출원했고 현재 30개국 이상에 수출까지 되고 있다.

피부를 미세 자극하는 마사지 효과로 혈액 순환과 피부 탄력 유지, 두피 자극에도 도움을 준다. 샤워기의 나사는 표준 규격을 사용해 어디서든 기존 샤워기를 풀고 호스에 간단하게 연결만 하면 된다.

프라임 생활건강에서는 1년간 무상 AS 보장과 1주일 무료체험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도 해주고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에 구입하면 할인은 물론 1만2천원짜리 비타민C 레몬 필터도 무료로 주고 있다.

구입은 프라임 생활건강 1644-2101로 하면 된다.

제품보러가기 :프라임 생활건강 (www.iprimeshop.com)

문의:1644-2101

 

    코메디닷컴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